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이탈리아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22.

레지덴사 델레 시타 Residenza delle Citta

레지덴사 델레 시타는 밀라노 센트럴 기차역에서 6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숙소로  는 밀라노의 코르소 부에노스 아이레스 쇼핑 지구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숙소에서 550m 거리에는 로레토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숙소는 테이블 및 의자로 장식된 테라스와 새로운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과 아파​​트는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현지 슈퍼마켓에서 쇼핑한 물품과 조식을 배달해 드립니다.

레지덴사 델레 시타 최저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갈레스 Best Western Plus Hotel Galles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갈레스는 리마 지하철역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인기 있는 쇼핑 거리인 코르소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웰니스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이 있으며 새로 마련된 실내 수영장과 다양한 종류의 편안한 마사지도 이용해보십시오.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La Terrazza 레스토랑은 이탈리아 요리와 세계 각국의 인기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슬리퍼와 고급 세면도구 세트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각기 독특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갈레스 최저

 

베스트 웨스턴 안타레스 호텔 콩코드 Best Western Antares Hotel Concorde

베스트 웨스턴 안타레스 호텔 콩코드는  투로 지하철역에서 50m 거리에 있습니다. 로레토 광장(Piazzale Loreto)과 코르소 부에노스 아이레스(Corso Buenos Aires) 주변의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20분이 소요됩니다. La Piazzetta Restaurant Wine Bar 23:00까지 운영되며, 추가 비용 없이 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아 요리, 세계 각국 요리 및 엄선된 고급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이 편성된 위성 TV와 목욕 가운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안타레스 호텔 콩코드 최저

 

아카 팰리스 Acca Palace

아카 팰리스는  아포리 첸트로 지하철역에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료 자전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구역에는 인터넷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2개의 단말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복사, 팩스 및 인쇄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현대적인 조식당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름에는 정원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L'Angolo dei Sapori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Sky 채널이 편성된 32인치 LCD TV, 미니바와 대형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카 팰리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