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마드리드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스페인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30.

노보텔 마드리드 센터 Novotel Madrid Center

노보텔 마드리드 센터는 마드리드의 살라망카 지구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공항 버스 정류장에서 200m 거리에 오도넬 역이 45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최신 편의시설을 완비한 20개의 회의실을 운영 중입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인 Eat Bar에서 심플한 전통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최신 스포츠 경기가 상영되는 비디오 벽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욕조 또는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전용 욕실, 37인치 또는 50인치 평면 TV,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목재 마루,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으며, 수페리어룸 및 이그제큐티브룸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노보텔 마드리드 센터 최저

세르코텔 마드리드 아에로푸에르토 Sercotel Madrid Aeropuerto

세르코텔 마드리드 아에로푸에르토는 바라하스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알라메다 데 오수나 지하철역에서 3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과 저녁에 공항행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여름철에 운영되는 테라스 바를 자랑하며 구내에는 무료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우아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 LCD 위성 TV와 무료 노트북 금고가 있습니다. 욕실에는 세면도구 키트가 제공됩니다.

 

세르코텔 마드리드 아에로푸에르토 최저

VP 마드로노 VP El Madrono

VP 마드로노는  라사로 갈디아노 미술관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이면 고야(Goya) 및 세라노(Serrano) 쇼핑가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디에고 데 레온 지하철역은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시설이 완비된 모든 객실에는 소파가 있으며 밝은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커피 머신과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VP 마드로노 최저

에스페리아 마드리드 Hesperia Madrid

에스페리아 마드리드는  국립 자연사 박물관 맞은편에 있으며,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2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레고리오 마라뇬(Gregorio Marañón) 지하철역은 50m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인 누에보스 미니스테리오스역에서 공항 직행 열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옥상의 피트니스 짐은 마드리드의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며 투숙객은 컴퓨터, 프린터, 팩스 또는 기타 서비스가 마련된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 8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스페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화사한 분위기의 내부 안뜰을 지니고 있습니다. The Hesperia에는 일식 레스토랑인 Hikari Sushi Bar 70가지 종류의 위스키를 제공하는 스코틀랜드식 바도 있습니다. 건강한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 네스프레소 머신, 필로우 메뉴, 고급 편의용품을 제공하며 24시간 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에스페리아 마드리드 최저

 

 

파빌리온 마드리드 The Pavilions Madrid

파빌리온 마드리드는 고급 상점들이 모여 있는 세라노 거리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카스테야나 대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이고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형 정원과 테라스 바도 있습니다. 수압 마사지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빌리온 마드리드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