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청두(성도)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레지던스 [청두 가족여행 추천 호텔]

트레브 2019. 7. 28.

애스콧 래플스 시티 청두 Ascott Raffles City Chengdu

애스콧 래플스 시티 청두는  진리거리에서 차로 8,  콴자이 골목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1호선과 3호선을 탈 수 있는 쓰촨 체육관 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우아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다림질 시설, 세탁기, DVD 플레이어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쿡탑, 냉장고와 미니바가 완비된 주방도 이용 가능합니다.

애스콧 래플스 시티 청두 최저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 Fraser Suites Chengdu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는  번화한 춘시 로드에서 차로 약 6분 거리에 차로 6분 거리에 있으며  진쟝빈관 지하철역(1호선)은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이 딸린 2층 규모의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마사지실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호텔에는 한증막과 사우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평면 TV와 실내 금고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주방과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무료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각종 생활 편의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 최저

 

샹그릴라 청두 Shangri-La Chengdu

 

샹그릴라 청두는  청두 북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춘시 로드의 보행자 전용 쇼핑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CHI, The Spa에서 고급스러운 전진 마사지 및 사천식 허브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에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 테니스 코트 및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여러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Shang Place Sichuan Kitchen에서 사천식 현지 요리 및 훌륭한 광둥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Café Z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Mooney's Bar and Restaurant에서는 유럽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목재 가구 및 따뜻한 색상의 모티프를 이용해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는 카펫이 깔려 있으며, 에어컨, 업무용 책상, 케이블 TV 및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목욕 가운을 비롯해 헤어드라이어, 면 소재의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청두 최저

 

리츠칼튼 청두 The Ritz-Carlton Chengdu

 

리츠칼튼 청두는  루오마시 역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천부광장과 청두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의 한 층 전체는 10개의 스파 트리트먼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혁신적인 얼굴 및 전신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편안한 스파, 최신 유산소 운동 기구가 설치된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수중 음악이 나오는 실내 수영장, 전용 요가 스튜디오, 사우나 및 한증막 시설, 옥으로 마감된 휴식용 침대, 고급스러운 바이탈리티 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Li Xuan Chinese Restaurant은 다양한 광둥 및 현지 쓰촨요리를, FLAIR Restaurant & Bar에서는 아시아 테마의 타파스와 엄선된 와인을 선보입니다. Spices All-day Dining Restaurant에서 서양 요리를 맛보셔도 좋습니다. Dining Room은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제공하며, 로비에서는 영국식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츠칼튼 청두 최저

 

서머셋 리버뷰 청두 Somerset Riverview Chengdu

서머셋 리버뷰 청두는  진장 강을 따라 위치한 호텔로 Huaxiba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완비된 피트니스 실, 라운지, 옥상 정원, 바비큐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수영장, 사우나, 한증막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스누커, 탁구 및 요가 스튜디오도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관광 명소 및 쇼핑몰까지 무료 셔틀 버스가 제공되고 매일 조식 뷔페가 마련됩니다. 각 아파트는 에어컨, 위성 TV, DVD 플레이어,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으며 완비된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오븐이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서머셋 리버뷰 청두 최저

홀리데이 청두 센추리 시티 웨스트 Holiday Inn Chengdu Century City West

홀리데이 청두 센추리 시티 웨스트는 코즈웨이 베이 쇼핑몰은 센추리 시티 콤플렉스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갖추고 있고 편의점과 비즈니스 센터도 있어 편리합니다. 7개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Golden Century Chinese Restaurant는 광둥 요리와 쓰촨 요리를 선보입니다. 호텔 최고층의 CÉU Brazilian BBQ에서는 시내 전망을 감상하며 각종 구운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Sky Bar에서 음료와 함께 여유를 만끽하거나 Lobby Lounge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케이블 TV, 커피/차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용품이 구비된 전용 욕실도 모든 객실에 제공됩니다.

 

홀리데이 청두 센추리 시티 웨스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