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방콕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27.

어드마이어 톤부리 Admire Thonburi

어드마이어 톤부리는  왓 아룬은 2km, 차이나타운은 2.47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웡위안 야이 BTS 스카이트레인 역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태국식 요리 및 서양식 요리를 제공하며, 여유로운 분위기의 바에서는 가벼운 식사와 특별 음료를 선보입니다. 세련된 객실은 각각 에어컨, 소파,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기본적으로 안전 금고와 평면 케이블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드마이어 톤부리

방콕 로프트 Bangkok Loft Inn

방콕 로프트 인은  웡위안 야이 BTS 스카이트레인 역에서 도보로  11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왓포에서 약 2.7km, 삼펭 시장에서는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세면도구 및 비데가 완비된 전용 욕실, 휴식 공간,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TV를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과 옷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방콕 로프트

레지던스 방콕 La Residence Bangkok

레지던스 방콕은  총 논씨 BTS 스카이트레인 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팟퐁은 도보로 7, 씰롬 MRT 지하철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도서관, 비즈니스 센터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마사지 예약을 도와드리며 셔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환전 서비스와 무료 공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된 가구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은 위성 TV, 미니바와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지던스 방콕

 

찰리 하우스 핑크라오 Charlie House Pin Klao

찰리 하우스 핑크라오는  카오산 로드에서 2.8 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휴식 공간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마트, 식당 등의 편의시설이 충분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찰리 하우스 핑크라오

 

수어리@라타나코신 아일랜드 Sourire@Rattanakosin Island

수어리@라타나코신 아일랜드는  방콕 심장부에 위치한  부띠끄 호텔로  왕궁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 시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는 전통 태국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어두운 목재 가구로 심플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및 무료 Wi-Fi를 포함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어리@라타나코신 아일랜드

트루 시암 랑남 호텔 True Siam Rangnam Hotel

트루 시암 랑남 호텔은  센트럴 월드 플라자에서 1.6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시암 디스커버리는 2.2km, 짐 톰프슨의 집은 3.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공용라운지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책상이 있습니다. 도시 전망의 객실에는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루 시암 랑남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