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리조트 [발리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23.

블리스 와얀 호텔 Bliss Surfer Hotel

 

블리스 와얀 호텔은 레기안 해변에서 도보로 1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바가 즐비한 Dyana Pura Street에서 차로 5, 활기찬 스미냑 타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Bombura Restaurant에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에는 일품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화려한 인테리어, 전용 발코니, 평면 TV, 휴식 공간,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블리스 와얀 호텔 최저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 Harris Hotel Tuban Bali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는 응우라라이 국제공항과 투반 비치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쿠따 비치는 차로 15분 거리입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과 스파, 카페, 호텔 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무료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arris Café에서는 현지 및 아시아의 각종 요리를  Bar Lounge에서는 과일 주스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영어 채널과 위성 TV,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커피/차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 최저

에덴 호텔 쿠타 발리 Eden Hotel Kuta Bali

 

에덴 호텔 쿠타 발리는  꾸따 비치에서 도보로 12,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및 수영장 바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에서 부드러운 발리식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는 수하물 보관소와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구내 세탁 시설, 렌터카 서비스 및 탁아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인도네시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객실은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녹색 계열로 꾸며져 있습니다. 미니바, 전기 주전자, 평면 위성 TV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에덴 호텔 쿠타 발리 최저

 

빌라이스 카모장 스미냑 발리 스미냑 La Villais Kamojang Seminyak - Bali Seminyak

 

빌라이스 카모장 스미냑 발리 스미냑은 세비냑 광장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한 빌라로  쿠타 (Kuta) 페티 텡게 (Petitenget) 해변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됩니다. 야외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Star Cafe Restaurant View Rooftop Bar에서는 가벼운 스낵과 일품 단골 뷔페와 인도네시아 따뜻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어두운 색감의 목재 가구로 꾸며진 빌라의 모든 침실은 전용 수영장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빌라는 평면 TV, iPod 도크 CD /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에는 전자 레인지와 냉장고를 갖춘 완비 주방과 미니 바가 있습니다. 대형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 드라이어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빌라이스 카모장 스미냑 발리 스미냑 최저

 

그랜드마스 플러스 호텔 스미냑 Grandmas Plus Hotel Seminyak

 

스미냑 비치에서 도보로 2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마스 플러스 호텔 스미냑은 응우라라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요리 수업과 요가 강습에 참여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인근 지역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서핑 레슨과 오토바이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잘 다림질된 린넨과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 세면도구, 수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마스 플러스 호텔 스미냑 최저

 

아크마니 레기안 The Akmani Legian

아크마니 레기안은 활기찬 레기안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꾸따 비치와 그라운드 제로 레기안(Ground Zero Legian)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 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 상쾌한 수영을 즐기거나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하거나 자동차를 대여하여 주변 지역을 둘러보셔도 좋습니다. 투어 데스크, 환전 및 티켓 서비스 등의 각종 구내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Bell Piatto Café에서는 각종 인도네시아,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선보입니다. Rooftop Bar Lounge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간단한 스낵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과 평면 TV를 완비한 모든 객실은 각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와 전통적인 발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미니바, 안전 금고 등의 각종 객실 내 편의시설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아한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크마니 레기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