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피렌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레지던스 [이탈리아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21.

호텔 레지던스 콘테시나 Hotel Residence La Contessina

호텔 레지던스 콘테시나는 피렌체 중심부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에서 가까우며, 두오모 성당에서 불과 5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바는 적절한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아기 침대 및 유아용 높은 의자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텔은 독립적인 아파트와 호텔 객실을 제공하며 모든 숙박 시설에는 에어컨 시설과 전용 욕실이 있으며 요청 시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레지던스 콘테시나 최저

 

B&B 레지덴자 델오라포 B&B La Residenza Dell'Orafo

B&B 레지덴자 델오라포는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 바로 앞에 위치한 숙소로 두오모 성당까지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매일 조식이 제공되며 직원이 미술관, 레스토랑, 쇼핑, 행사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시내 지도를 제공해 드립니다. 객실은 부드러운 색조로 장식되어 있으며,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B&B 레지덴자 델오라포 최저

 

팔라초 감바 Palazzo Gamba Luxury Apartments

팔라초 감바는 피렌체 대성당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우피치미술관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조식 요청 시 달콤하고 맛있는 식사가 아파트로 배달됩니다. 아파트는 모두 완벽하게 개보수 공사를 마쳤으며, 평면 TV, 무료 Wi-Fi, 식기세척기와 차/커피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파트에서 대성당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팔라초 감바 최저

 

패밀리 아파트먼트 시뇨리아 Family Apartments Signoria

패밀리 아파트먼트 시뇨리아는 피렌체 중심부에 위치한 현대적인아파트로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까지는 도보로 15분이 걸립니다. 각 아파트는 밝고 넓으며 대형 거실, 완비된 시설의 주방 공간,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패밀리 아파트먼트 시뇨리아 최저

 

 

플라자 호텔 루체시 Plaza Hotel Lucchesi

플라자 호텔 루체시는  아르노 강 기슭에 자리잡은 호텔로 시뇨리아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국식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조식 뷔페에는 달콤한 음식과 짭짤한 음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현지 특선 요리를 선보이며 Empireo 옥상 바와 수영장에서 멋진 전망을 즐겨보셔도 좋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무료 Wi-Fi, 위성 평면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아르노 강 또는 산타 크로체 교회의 전망 및/혹은 발코니를 자랑합니다.

 

플라자 호텔 루체시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