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리뉴얼 오픈한 인천공항 1터미날 마티나 라운지 [공항 라운지 리뷰]

트레브 2019. 7. 15.

인천 공항 1터미날에는 마티나 라운지가 두곳이 있습니다. 11번 게이트 쪽, 그리고 45분 게이트 쪽에 있습니다.  이번에 탑승하게 될 비행기가 45분 게이트에 가까워서 마티나 라운지로 향했는데 기존의 라운지가 가까운 곳으로 옮겨 갔어요.   리뉴얼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축하화분이 아직 남아 있어요.

라운지 내부는 전보다 밝고 깨끗했어요.  테이블도 더 많어져서 대기 시간이 조금 줄어 들것 같네요. 

01234567

따뜻한 음식으로  치키, 짜짱소스, 볶음밥, 스파게티, 불고기, 국물 떡볶이, 죽, 부대찌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고기가 냄새도 나지않고 부드러워서 와인과 함께 맛있게 즐겼어요.

01234

만두, 감자튀김, 비빔밥용 나물, 샐러드, 연어샐러도 있어요. 연어샐러드는 항상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 

0123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케익과, 빵, 나초, 과일도 준비되어 있어요.

 

0123

와인, 쥬스, 맥주, 탄산음료, 커피 등의 주류와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PP 카드로 방문할 수 있는 라운지 중에  음식은 역시 마티나 라운지가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전에는 라운지가 좁아서 오래 있기 불편했는데 넓은 공간으로 이전해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마티나 라운지 이용정보 

위치 : 인천공항 1터미널 동편 11번게이트 서편 45번게이트 맞은편

오픈시간 - 7:00AM ~ 21:30PM ​ 

이용가능 카드 PP카드 이용가능 다이너스 카드 불가(제휴종료) 

현장구매 시 - 성인 39달러, 소아 15달러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