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푸켓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리조트 [태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9.

메리어트 푸켓 비치 클럽 Marriott's Phuket Beach Club

메리어트 푸켓 비치 클럽은 마이까오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로 숙소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스플래시 정글 워터파크가 있고 푸껫 국제공항은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고, 프런트 데스크 직원들은 투숙객에게 환전, 차량 대여, 투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린이 투숙객은 놀이터와 게임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테니스 코트, 비즈니스 센터, 도서관 등의 부대 시설도 있습니다. Cucina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Kabuki는 일본 요리를Theatre는 유럽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수영장 옆에 있는 Sala Sawasdee Lobby Bar에서는 이국적인 음료를 즐기실 수 있으며 Andaman Grill에서는 맛있는 스테이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고, 에어컨, 전용 발코니,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 세탁기, 건조기, 케이블/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메리어트 푸켓 비치 클럽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Outrigger Laguna Phuket Beach Resort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빠통 비치와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푸켓 타운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리조트에는 스파,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키즈 클럽과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Locavore Icon Terrace & Lounge는 서양 요리와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Edge Water Bistro & Bar에서는 이탈리아 요리와 그릴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클럽, 스위트, 빌라 유형의 객실에는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럽 라운지에서는 VIP 체크인, 미식 조식과 오후 스낵이 제공되며, 해피 아워에 맥주, 와인 및 셰프 추천 메뉴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미니바 및 안전 금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있습니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반얀트리 푸켓 Banyan Tree Phuket

반얀트리 푸켓은  Laguna Phuket 리조트 단지 내에 위치한 호텔로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20, 파통 해변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안다만해를 접하고 있는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풀 스파를 제공하며 넓은 빌라는 조경된 부지에 마련된 노천 제트 풀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으며 테니스 코트 및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은 비즈니스 및 여행에 필요한 도움을 드립니다. Watercourt에서 풍성한 뷔페를 드실 수 있으며 Saffron의 우아한 분위기에서 태국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 목재 가구로 세련되게 꾸며진 빌라는 수영장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넓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내 편의시설로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무료 Wi-Fi 설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반얀트리 푸켓

 

포인트 야무 바이 코모 COMO Point Yamu Phuket

포인트 야무 바이 코모는  방타오 해변에서 차로 2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케이프 야무끝에 위치하고, 안다만 해와 팡응아 만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숙소에 야외 수영장, 스파, 웰니스 센터가 있으며 태국 마사지 알코브 공간, 별도의 남성 전용 및 여성 전용 한증막, 스파 욕조,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요가 강좌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투어 데스크의 도움을 받아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유리문,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고 바다 또는 산 전망의 전용 테라스가 있고, 스위트룸에는 전용 수영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인트 야무 바이 코모

 

더블 빌라스 바이 반얀트리 Double Pool Villas by Banyan Tree

더블 빌라스 바이 반얀트리는  방타오 베이의 아름다운 라군 옆에 위치한 숙소로 푸켓 국제공항, 파통 비치와 푸켓 타운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와 골프 코스를 자랑하는 리조트로  편안한 마사지와 다양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머무는 동안 요가를 연습하거나 피트니스 짐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테니스 게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구내에는 상가와 도서관이 자리해 있습니다. 조식은 주문 시 요리되며, 매일 빌라에서 드실 수 있으며 빌라 호스트는 바비큐 파티와 요리 강좌를 예약해드립니다. Tre 레스토랑에서 독창적인 프랑스-베트남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한 빌라에는 무료 Wi-Fi와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으며, 조경된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유리 창문이 있으며 넓은 거실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거실에서 식사 공간이 있는 야외 테라스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더블 빌라스 바이 반얀트리

 

아난타라 베케이션 클럽 마이 카오 푸켓 Anantara Vacation Club Mai Khao Phuket

아난타라 베케이션 클럽 마이 카오 푸켓은  마이 카오 해변의 백사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아 보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들은 환전, 세탁 및 렌터카 서비스를 도와드립니다. Crust에서 이탈리안 요리 및 피자를 드시거나 Chaam Restaurant에서 다양한 동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BBQ 식사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소파가 마련된 휴식 공간 및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주방, 세탁기, 건조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평면 TV,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난타라 베케이션 클럽 마이 카오 푸켓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