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몰디브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 가족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5.

듀싯 타니 몰디브 Dusit Thani Maldives

 

듀싯 타니 몰디브 리조트는 3~11 세의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놀이터가있는 무료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습니다. 얼굴 페인팅, 보물 찾기, 게 경주 및 해적 모자 제작과 같은 어린이 전용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전용 수영장이 딸린 2 베드룸 패밀리 비치 빌라도 있습니다. 무료 수상 스포츠 장비에는 스노클링, 카약 및 스탠드 업 패들 보드가 있으며 멋진 산호초도 갖추고 있습니다.

 

듀싯 타니 몰디브 최저

 

소네바 푸시 Soneva Fushi

 

소네바 푸시 리조트 모두 몰디브의 가장 높은 가격대의 리조트 중 하나로 모든 객실은 해변에 있습니다. 소네바 푸시 리조트는 키즈 클럽과 유료 탁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네바 푸시에 머무는 어린이들은 피크닉에 참석할 수 있고, 비오는 날에는 메인 바에서 영화를 보거나, 4세 이상 아동이 이용 가능한 무료 키즈 클럽 에서 수영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015 년에 개장 한 키즈 클럽 ''에는 목테일바, 레고룸, 해적선, 2 개의 어린이 수영장뿐 아니라 집라인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은 돌고래 크루즈를 함께 타거나 요리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네바 푸시 최저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 얼티밋 올 인클루시브 Centara Grand Island Resort & Spa Maldives Ultimate All Inclusive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 얼티밋 올 인클루시브는 얕은 키즈 섹션이있는 아름다운 해변가 인피니티 풀, 캠프 사파리가 있는 무료 키즈 클럽 , 매일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액티비티, 스노클링, 카약, 페달 보트과 같은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와 스누커, 당구, 탁구, 에어 하키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센타라 리조트에서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도 수중 빌라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디럭스 패밀리 워터 빌라는 최대 5 명까지 투숙 할 수 있으며 2 층 침대,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콘솔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 유료 탁아 서비스 또한 이용 가능하며 많은 가족이 스노클링 투어 및 일몰 낚시와 같은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스파 몰디브 얼티밋 인클루시브 최저

 

 

카누후라 몰디브 Kanuhura Maldives

 

카누후라 몰디브는  다양한 키즈 클럽, 아이들을위한 레스토랑 메뉴, 어린이를위한  수영장 덕분에 가족 ,커플단위 여행객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수상 스포츠를 공간에서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바가 있습니다. 성인을위한 깊은 수영장과 어린이를 위한 얕은 공간이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4 세에서 11 세 사이의 어린이는 직원이 상주하는 키즈클럽에서 해변 스포츠 및 해적 게임과 같은 활동을 제공합니다. 키즈 클럽은 환영,이별 선물을 제공하며 유아용 침대, 병 멸균기, 높은 의자 등 객실 내 편의 시설을 제공 합니다.

 

카누후라 몰디브 최저

 

 

쿠룸바 몰디브 Kurumba Maldives

 

쿠룸바 몰디브는 4 ~ 12 세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Majaa키즈 클럽에서 그림, 퍼즐, 영화, 낚시 등의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Deluxe Pool Villas는 어린이를위한 유아용 침대가 있으며, Garden Pool Villas는 어린이를위한 싱글 침대 2 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전용 플런지 풀도 제공됩니다.

 

쿠룸바 몰디브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