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몰타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지중해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2. 5. 1.

힐튼 몰타 Hilton Malta

힐튼 몰타는 세인트 줄리안 해안가에 위치한 호텔로 파쳐빌의 유흥지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4개 및 어린이용 수영장 2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테니스 코트,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및 카지노 등이 있습니다. Oceana Restaurant는 수영장가에서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Blue Elephant는 특선 태국 요리를 선보입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넓은 객실은 바다 또는 포르토마소(Portomaso) 정박지가 내려다보이는 대형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 Wi-Fi, 커피/차 및 위성 LC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비즈니스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힐튼 몰타 최저

 

코린티아 호텔 세인트 조지스 베이 Corinthia Hotel St Georges Bay

코린티아 호텔 세인트 조지스 베이는 세인트 조지스 베이 해안가에 위치한 호텔로 슬리에 (Sliema), 발레타 (Valletta) 로얄 마리나 골프 코스 (Royal Marina Golf Course)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 호텔은 구내 스파와 고급스러운 바다 전망의 테라스에 5 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 온수 욕조 체육관도 있습니다. 호텔의 수상 스포츠 다이빙 센터에서 요트를 빌릴 있으며 7 월부터 8 월까지는 어린이 클럽도 이용할 있습니다. 호텔은 풍성한  조식 뷔페와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지중해 요리를 제공하는 9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커피 메이커 및 미니바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으며  Wi-Fi 인터넷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코린티아 호텔 세인트 조지스 베이 최저

 

팰리스 AX 호텔 The Palace - AX Hotels

 

팰리스 AX 호텔은  슬리마의 버스 터미널과 발레타 페리(Valletta Ferry)에서 단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스파에 딸린 인피니티 풀에서 지중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고층의 레스토랑은 아시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두 번째 레스토랑은 지중해 전통 요리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70개 이상의 HD 국제 채널이 편성된 스마트 TV, 미니바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팰리스 AX 호텔 최저

 

래디슨 블루 리조트 & 스파 몰타 골든 샌즈 Radisson Blu Resort & Spa Malta Golden Sands

래디슨 블루 리조트 & 스파 몰타 골든 샌즈는 골든 베이의 바위 해안에 위치한 리조트로 항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대형 수영장, 라군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수영장,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으며 1,000m² 규모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스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리조트 내 Leisure Centre에서는 대형 창문을 통해 바다와 베이의 멋진 전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바다 또는 전원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파라솔 1개와 일광욕용 라운저 2개를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래디슨 블루 리조트 & 스파 몰타 골든 샌즈 최저

 

코린시아 팰리스 호텔 & 스파 Corinthia Palace Hotel & Spa

 

코린시아 팰리스 호텔 & 스파는  몰타 섬 중심부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세인트 줄리앙스(St. Julian's)로 운행하는 무료 저녁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은 19세기의 우아한 개조 빌라를 중심으로 세워졌습니다. 대통령궁을 바라보고 있으며, 아름다운 산 안톤 식물원( San Anton Botanical Gardens)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웰니스 센터,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으며 Athenaeum Spa에서 50가지가 넘는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부터 동양식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일품 요리 서비스 뿐만 아니라 바에서 가벼운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은 전용 발코니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코린시아 팰리스 호텔 & 스파 최저

 

호텔 페니키아 말타 Hotel Phoenicia Malta

호텔 페니키아 말타는 1920년대 스타일의 호텔로 28,328m² 규모의 정원에 자리잡고 있으며 시티 게이트 광장(City Gate Square)의 트리톤 분수(Triton Fountain)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이 바로 옆에 있으며 페리 터미널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항구 전망의 야외 온수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과일 주스와 카푸치노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레스토랑에서는 몰타 요리와 지중해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타일 바닥과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고, 에어컨, 미니바,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유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고 공용 공간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페니키아 말타 최저


관련글

몰타 발레타 여행 경비 계산, 날씨, 여행 기초 정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