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부산 해운대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부산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4.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역(부산 2호선) 7번 출구에서 도보로 9분 소요되며 해운대 해변에서 230m, 해운대 아쿠아리움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다 또는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모든 객실은 방음 시설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전기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 목욕 가운, 슬리퍼, 샤워용품,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최저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은 누리마루 APEC 하우스까지는 도보로 3해운대 해수욕장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실내 수영장스파피트니스 센터 및 6곳의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뷔페 레스토랑 카멜리아와 한식당 셔블에서 다양한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커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객실에는 개별 실내 온도 조절기가 설치된 에어컨웨스틴 헤븐리 침대가 완비되어 있습니다객실에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안전 금고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있으며전용 욕실에는 욕조샤워 시설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최저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요트 경기장 옆에 위치한 호텔로 동백섬의 누리마루에서 차로 4분 거리에 있으며벡스코에서 차로 5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20m 길이의 실내 수영장, 7개의 트리트먼트룸이 완비된 Lumi Spa & Fitness 를 갖추고 있고 무료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호텔의 30층에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스카이 로비가 있으며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2개의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객실은 우아한 목재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에서는 부산 시내와 부산 요트 경기장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각 객실에는 46인치 평면 케이블 TV와 소파가 구비되어 있으며화강암으로 장식된 욕실에는 23인치 TV,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최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는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 바깥에 있으며,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에서 25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옥상 정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회의실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Alive는 바비큐 요리 등 각종 요리를 온종일 선보이며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소파 및 화장대를 갖추고 있으며 평면 TV와 소형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최저

 

센텀프리미어호텔

센텀프리미어호텔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13번 출구에서 270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및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개방되어 있습니다. 대형 창문을 갖춘 각 객실에는 책상, 평면 TV,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 테이블이 놓인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무료 목욕 용품이 제공됩니다.

 

센텀프리미어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