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천 국제공항 주변 추천 럭셔리 호텔 [공항 추천 호텔]

트레브 2019. 6. 24.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은 인천 국제공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는 호텔로 인천 공항행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합니다. 회의 시설,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완비되어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컨시어지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구내에 자리해 있는 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조식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와 평면 케이블/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네스트 호텔 최저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는 공항철도 운서역에서 도보로 3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인천국제공항까지는 차로 16분이 소요되며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회의실, 피트니스 센터, 옥상 정원을 자랑하며 구내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환전, 수하물 보관소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안전 금고, 에어컨,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미니바 및 소파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용품, 헤어드라이어, 화장실, 전자 비데가 있습니다.

 

골든튤립 인천공항 호텔 & 스위트 최저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차로 단 3, 2여객터미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픽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인천은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야생화 정원과 연결된 실내 수영장 등 각종 여가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비 층에 자리한 레스토랑 8에서는 카페와 델리를 이용하고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별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비 바 & 가라오케에서 노래방 시설 및 상쾌한 칵테일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대형 객실은 TV와 미니바, 책상이 비치된 넓은 업무용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침대에는 거위털 이불이 마련되어 있어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우아한 화강암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최저

 

하워드 존슨 호텔 인천 에어포트

하워드 존슨 호텔 인천 에어포트는  운서 지하철역(공항철도)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인천 공항까지는 공항철도로 2정거장 거리에 있으며 공항 셔틀 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내 수영장, 컨퍼런스룸,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카페트가 깔려 있으며, 평면 TV와 안전 금고가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비데가 설치된 변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하워드 존슨 호텔 인천 에어포트 최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인천에어포트 호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인천에어포트 호텔은 차로 3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짐과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 골프장을 이용하거나 호텔 마사지실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에는 영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 등이 있습니다. 에어컨과 커피/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금고에 소지품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인천에어포트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