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영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0.

목시 런던 익셀 MOXY London Excel

목시 런던 익셀은 그리니치에서 4.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공용 라운지를 갖추고 있고 도착 시 무료 웰컴 음료가 제공됩니다.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다림질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아트 월, 무료 Wi-Fi, 42인치 LCD TV, 실내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목시 런던 익셀 최저

란고프 호텔 Langorf Hotel

란고프 호텔은 런던의 고급스러운 햄스테드 버러에 위치해 있으며 핀칠리 로드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실내 욕실뿐만 아니라 무료 WiFi, 위성 TV 채널, /커피 메이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부 객실은 정원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란고프 호텔 최저

앵거스타인 호텔 The Angerstein Hotel

앵거스타인 호텔은 호텔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웨스트콤 파크 역은 런던 브리지까지 15분이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바에서 다트를 즐기거나 스카이 스포츠 채널, 당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간소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와 전용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차/커피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앵거스타인 호텔 최저

알함브라 호텔 Alhambra Hotel

알함브라 호텔은 런던 중심부의 킹스 크로스 세인트판크라스 역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대영 박물관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전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되며, 24시간 리셉션 데스크도 운영됩니다. 타일 바닥으로 장식된 화사하고 쾌적한 식당에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은 중앙 난방 시설, 카펫 바닥, 평면 TV와 헤어드라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소형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알함브라 호텔 최저

게이트웨이 호텔 런던 The Gateway Hotel London

게이트웨이 호텔 런던은 클래펌 사우스 지하철역에서 150m 떨어진 호텔로 클래펌 커먼의 넓은 녹지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클래펌은 많은 바, 상점, 레스토랑과 세련된 개스트로펍이 밀집한 번화 지역입니다 객실은 실내 욕실, TV,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이트웨이 호텔 런던 최저

 

아드리아 호텔 Adria Hotel

아드리아 호텔은 우아한 켄징턴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사우스 켄징턴 지하철역(South Kensington tube station)과 글로스터 로드 지하철역(Gloucester Road tube station)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해롯 백화점(Harrods)까지는 도보로 20분이 걸립니다. 페이스트리,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달걀 요리, 요구르트, 신선한 과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조식은 아늑한 분위기의 모닝룸에서 제공됩니다. 야외 가든룸에서는 애프터눈 티 혹은 저녁 식사 후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바닥 난방과 대형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세련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가구, 에스프레소 머신, iPod 도킹 스테이션, HD iMedia 허브를 갖춘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아드리아 호텔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