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주변 추천 호텔 [방콕 공항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9.

노보텔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 Novotel Bangkok Suvarnabhumi Airport

 

노보텔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는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15분 간격으로 24시간 운행되는 공항 왕복 셔틀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공항 링크 스카이트레인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시내 중심부까지는 익스프레스 라인을 이용해 15분이 소요됩니다.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머무는 동안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Sala Thai에서 맛있는 정통 태국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고 매일 24시간 운영되는 The Square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와 일요일 브런치를 즐길 수 잇으며 광둥요리와 일본 요리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위성 TV, 안전 금고 및 넓은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방콕 수완나품 에어포트

레지던스 수완나품 At Residence Suvarnabhumi

레지던스 수완나품은  수완나품 국제공항과 공항 철도 랏 크라방 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파세오 몰과 지역 태국 시장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Cafe에서 다양한 태국 및 중국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키 카드를 이용해 출입 가능합니다.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레지던스 수완나품

 

라일락 릴렉스-레지던스 Lilac Relax-Residence

라일락 릴렉스-레지던스는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로 10, 랏크라방 에어포트 링크 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수완나품 공항 무료 왕복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비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요청 시 가까운 관광지로 가는 교통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위성/케이블 TV, 미니 바, 개인 금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헤어 드라이어, 냉장고 및 차/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라일락 릴렉스-레지던스

 

오키드 리조트 방콕 Orchid Resort Bangkok

오키드 리조트 방콕은  스완나품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전용 발코니가 있는 객실과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마사지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차량 렌트 및 환전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 각종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rchid Resort의 레스토랑은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이 마련된 객실에는 에어컨,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커피도 제공됩니다.

 

오키드 리조트 방콕

 

수완나품 빌라 에어포트 호텔 Suvarnabhumi Ville Airport Hotel

수완나품 빌라 에어포트 호텔은  수완나품 공항에서 차로 9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및 노래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이셜 및 전신 스파 세션을 즐기며 피로를 풀거나 전통적인 태국식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옥상에 위치한 SKY Bar & Restaurant은 매일 18:00~01:00에 운영되며, 드넓은 시내의 탁 트인 전망과 수완나품 공항의 눈부신 조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대형 평면 TV, 냉장고를 비롯해 무료 커피/차를 즐길 수 있는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수완나품 빌라 에어포트 호텔

 

마리야 부티크 호텔 수완나품 에어포트 Mariya Boutique Hotel At Suvarnabhumi Airport

마리야 부티크 호텔 수완나품 에어포트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24시간 공항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리셉션, 비즈니스 센터, 라운지는 모두 24시간 운영됩니다. 레스토랑에서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로비에 자리하고 있는 24시간 다과 바에는 쿠키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 식사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차가 마련된 식료품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요청 시 DVD 플레이어, 다림질 시설, 주방용품이 제공됩니다.

 

마리야 부티크 호텔 수완나품 에어포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