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캄보디아 시엠립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캄보디아 왕코르와트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8.

소카 앙코르 리조트 Sokha Angkor Resort

 

소카 앙코르 리조트는 시엠립에서 가장 큰 호텔 중 하나이며, 275 개의 객실과 일본식, 크메르식, 세계 요리 레스토랑과 뷔페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수영장은 시엠립에서 가장 큰 수영장 중 하나로 너무 깊지 않아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에도 좋습니다. 객실은 매우 넓으며 표준 디럭스 시티 뷰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서 멋진 수영장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현대적인 시설과 현대적인 크메르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앙코르 사원과 다운타운 펍 스트리트와 마켓 지역의 교차로를 나타내는 시내 한복판의 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카 앙코르 리조트

 

힐록 호텔 & 스파 Hillocks Hotel & Spa

 

힐록 호텔 & 스파는 펍 스트리트, 재래시장, 앙코르 야시장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바비큐 시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구내 레스토랑, 음료를 선보이는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투어 예약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 승마, 사이클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딸린 객실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칫솔,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힐록 호텔 & 스파

 

 

나부트 드림스 리조트 & 스파 리트리트 Navutu Dreams Resort & Wellness Retreat

 

나부트 드림스 리조트 & 스파 리트리트는 올드 마켓과 펍 스트리트는 툭툭으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씨엠립-앙코르 국제공항에서 무료 픽업 서비스, 시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수영장 3, 요가 스튜디오 2, 라운지, 스파와 웰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침술과 기타 건강 테라피를 위한 전용 공간 및 여러 시설이 설치된 피트니스 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에서는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오전이나 오후에 디톡스 또는 스트레스 완화 요가 강좌에 참여하거나, 리조트의 여러 스파 세션 또는 요리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캄보디아, 이탈리아 및 기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리조트에서는 건강에 좋은 특별한 웰니스 메뉴를 준비해드립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수영장 또는 조경된 정원 전망이 펼쳐지는 전용 파티오 및 정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안락한 거실 공간과 평면 케이블 TV 등으로 훌륭하게 마감되어 있으며, 대형 욕실에는 샤워 시설 2개 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나부트 드림스 리조트 & 스파 리트리트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 스파 Anantara Angkor Resort & Spa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 스파는  캄보디아 민속촌 및 앙코르의 여러 사원과 인접해 있으며, 시엠레아프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왕복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툭툭(자동 인력거)을 타고 시내까지 무료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분수대 한가운데에 자리한 정원을 자랑하며,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현지 요리 및 서양식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고 와인 셀러 2곳을 지닌 Chi Restaurant & Bar에서는 진보적인 메뉴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소파 베드가 비치된 라운지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대리석 욕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평면 TV와 미니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 스파

 

메타 레지던스 & 스파 Metta Residence & Spa

메타 레지던스 & 스파는  펍 스트리트(Pub Street)에서 2.2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왕복 공항 교통편 및 시내 중심부로 운행하는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씨엠립에서 떨어진 한적하고 평온한 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구내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환전, 투어 예약, 티켓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 숙소 인근 지역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스파 욕조가 설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객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된 객실도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수영장 또는 정원 전망을 자랑합니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평면 위성 TV도 이용 가능합니다.

 

메타 레지던스 & 스파

 

앙코르 팰리스 리조트 & 스파 Angkor Palace Resort & Spa

 

260 개의 객실을 보유한 앙코르 팰리스 리조트 & 스파는 시엠립 외곽의 조용한 곳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넓은 부지에는 골프 연습장, 테니스 코트, 대형 자유형 수영장, 슬라이드가 달린 어린 이용 수영장 및 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객실, 스위트 룸 및 빌라는 세련된 목재 바닥, 티크 가구 및 현대적인 시설로 꾸며져 우아합니다. 3 개의 구내 레스토랑에는 정통 크메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크메르 하우스가 있습니다.   많은 크메르 요리,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와, 공항 픽업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앙코르 팰리스 리조트 & 스파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