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스페인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8.

아세비 비야로엘 Acevi Villarroel

아세비 비야로엘은 바르셀로나 대학교 및 활기 넘치는 라발(Raval) 지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호스피탈 클리닉 지하철역은 6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스파는 한증탕,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및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청 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일광욕용 테라스의 일광욕용 라운저에 누워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견목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세비 비야로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코 스위트 호텔 Ako Suites Hotel

아코 스위트 호텔은 우니베르시타트 지하철역에서 300m 떨어져 있으며, 공항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는 에어컨, 평면 TV 및 더블 소파 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간이 주방에는 세라믹 호브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욕실은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건 및 욕실 용품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코 스위트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카탈로니아 바르셀로나 플라자 Catalonia Barcelona Plaza

카탈로니아 바르셀로나 플라자는 바르셀로나 에스파냐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 밖에 에스파냐 지하철역이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철에 따라 운영되는 옥상 수영장, 360도 도시 전망이 보이는 테라스, 최신식 시설이 완비된 대형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금고, 헤어드라이어가 딸린 전용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탈로니아 바르셀로나 플라자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베니다 팰리스 El Avenida Palace

아베니다 팰리스는  비틀스를 비롯해 많은 유명인들이 거쳐간 숙소로 그란비아에 위치해 있으며, 카탈루냐 광장, 람블라 거리, 그라시아 거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탁 트인 옥상 테라스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일광욕용 데크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운지 바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방음 시설, 미니바, 업무용 책상, 금고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베니다 팰리스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유로스타 그란드 마리나 Eurostars Grand Marina

 

유로스타 그란드 마리나는  Drassanes 지하철역에서  500m 떨어진 호텔로 람블라 거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짐과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재료로 만든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며 로비 바에서는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며 이국적인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나무 바닥과 따스한 색감의 원단으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은 평면 위성 TV와 대형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고 베개 선택 메뉴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기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입니다.

 

유로스타 그란드 마리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프리메로 프리메라 Primero Primera

 

프리메로 프리메라는 사리아 산트 게르바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Les Tres Torres FGC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고딕 지구, 카탈루냐 광장, 람블라 거리까지는 기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조식 뷔페는 Primero의 식당 또는 매력적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으며 사리아에 자리한 다양한 카페, ,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현대적인 장식, /커피,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메로 프리메라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