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파주 롯데아울렛 추천 맛집 오말리(파주 추천 맛집)

트레브 2019. 6. 18.

주중에 방문하는 아울렛은 한산해서 좋아요. 쇼핑을 하고  즐겨찾는 오말리로 향했어요.

메뉴의 가격이 비싸지만  양이 많아서 2인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평일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는 해피타임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점심 시간에는 손님이 많은데 3시가 넘은 시간에 오니 한산합니다.

바베큐플레이트와 상하이필라프를 주문했어요.

냅킨에 인쇄된 글 중“손님이 짜다면 짠거다“ 란 문구가 눈에 뛰네요.

상하이 필라프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양이 적은것 같은데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  숟가락은 일반 숟가락 4배 정도 크기입니다.  홍합의 크기와 비교해 보면 알수 있어요.

홍합,조개,새우, 쭈구미 등의 해산물이 풍성하게 들어간 필라프예요. 은근히 매콤해서 양이 많아서 계속 손이 갑니다.

같이 나온 수제피클은  상큼함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바베큐플레이트.  엄청난 양 때문에 계란후라이가 정말 작아보이네요.

팬프라이가 아닌 직화구이 스테이크라 고기에 불맛이 가득해요. 좋은 재료의 고기,치즈,샐러드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스테이크를 잘라서 샐러드,치즈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계란 후라이 밑에는  감자튀김도 있는데 감자튀김은 조금 짰어요.  그리고 방울 토마토도 잘익어서 맛있어요. 
두명이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깨끗이 비우고 왔어요.  담에도 방문할 의사 100%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