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랑스 파리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프랑스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6.

노보텔 스위트 파리 엑스포 포르트 베르사유 Novotel Suites Paris Expo Porte de Versailles

노보텔 스위트 파리 엑스포 포르트 베르사유는 포르트 드 방브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어서 시내 중심까지 환승없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린이 놀이터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10:00~00:00에 구내 바와 스낵 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룸은 평면 TV와 휴식 공간, 전용 욕실,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넓고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노보텔 스위트 파리 엑스포 포르트 베르사유 최저

레드몽 호텔 L'Edmond Hotel

레드몽 호텔은 몽소 공원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빌리에 지하철역은 호텔에서 250m 떨어져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에서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호텔 바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과 스위트룸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 식사 공간,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가구가 비치된 테라스도 있습니다.

레드몽 호텔 최저

레지던스 로이 호텔 Residence Du Roy Hotel

레지던스 로이 호텔은 파리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로 프랭클린 D. 루스벨트 지하철역은 4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호텔 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는 매일 아침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에는 룸서비스 주문이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위성 TV와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주방을 갖춘 스위트룸을 제공해 드립니다.

 

레지던스 로이 호텔 최저

호텔 마드모아젤 파리 Hotel Mademoiselle Paris

호텔 마드모아젤 파리는 10레퓌블리크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북역과 동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랑 불바르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몽마르트르 지역과 사크레쾨르 대성당에서 숙소까지는 지하철로 10분이 소요됩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구내 스낵 바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와 전화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청결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마드모아젤 파리 최저

호텔 부르도네 Hotel de la Bourdonnais

 

호텔 부르도네 는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에펠탑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8호선 에콜 밀리테르(Ecole Militaire) 지하철역은 호텔에서 2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회의 시설과 수하물 보관소 등 각종 시설과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TV, 에어컨과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편안한 객실과 맛있는 조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부르도네 최저

메종 알바 호텔 파리 셀린 Maison Albar Hotels Le Pont-Neuf

메종 알바 호텔 파리 셀린은 퐁피두 센터는 도보로 10, 노트르담 대성당은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실내 수영장과 온수 욕조를 완비하고 있으며 스파 센터인 Le Spa Pont-Neuf by Cinq Mondes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ison Albar Hotels Le Pont-Neuf에서 매일 페이스트리, 치즈, 연어로 구성된 유럽식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과일 주스, 냉햄, 잼도 제공되며, 요청 시 계란은 추가 요금으로 준비해 드립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중식과 석식도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커피 머신,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터치패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종 알바 호텔 파리 셀린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