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네덜란드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6.

XO 호텔스 파크 웨스트 XO Hotels Park West

XO 호텔스 파크 웨스트는  암스테르담 시티 센터에서 4km 떨어진 호텔로 10m 거리에 있는 정류장에서 트램 19번을 타면 암스테르담 시내 중심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단품 메뉴의 저녁 식사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안정감을 주는 흙빛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휴식 공간, 100개 이상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 화장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넓고 편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XO 호텔스 파크 웨스트 최저

홀리데이 암스테르담 Holiday Inn Amsterdam

홀리데이 암스테르담은  스히폴 공항에서 12, 담 광장에서 지하철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세계 무역 센터, 자위다스 업무 지구는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라운지 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Open Lobby Bar 내에 위치한 Starbucks에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으며, Open Lobby Restaurant에서는 종일 신선하게 조리된 식사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을 통해 자전거를 대여하거나, 운하 가이드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넓고 밝은 호텔 객실에는 무료 고속 무선 인터넷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무료 커피/차가 제공되며, 최대 100개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홀리데이 암스테르담 최저

킴튼 위트 암스테르담 Kimpton De Witt Amsterdam

킴튼 위트 암스테르담는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중앙역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성 니콜라스 성당은 400m, 암스테르담 왕궁은 500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내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호텔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총 602㎡ 규모의 회의-이벤트 공간 8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르네상스 시대 건물에 자리한 15개의 객실을 포함해 총 27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킴튼 위트 암스테르담 최저

르네상스 암스테르담 호텔 Renaissance Amsterdam Hotel

르네상스 암스테르담 호텔은  암스테르담 중앙역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로 담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b 라운지 바와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SCOSSA는 음료, 간식 및 석식을 제공합니다. Koepelcafé에서는 하루 종일 전형적인 네덜란드 음료와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가구로 리노베이션을 마친 객실은 휴식 공간과 케이블 및 위성 채널이 편성된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룸 및 수페리어룸에서 투숙할 경우 무료 조식 및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Club Loung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 암스테르담 호텔 최저

호텔 에스테레아 Hotel Estherea

호텔 에스테레아는  암스테르담 중심부의 싱겔 운하를 따라 자리 있으며 광장 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운하 전망이있는 라운지에서 무료로 커피, 또는 초콜릿을 제공합니다. 또한 로비에서 유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고 작은 도서관을 방문하며 어린이를위한 색칠 공부를 있습니다. 객실에는 낭만적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욕실이 있고 일부 객실에는 운하 전망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물과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에스테레아 최저

호텔 오쿠라 암스테르담 Hotel Okura Amsterdam

호텔 오쿠라 암스테르담은 세련된 데 파이프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박물관 지구는 트램으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으며 스키폴 공항은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피트니스 짐,월풀,사우나, 스파와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3층에서 도시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4개의 레스토랑은 미슐랭 스타를 받았으며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00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는 모두 이스트본 침대, 별도의 욕조, 레인 샤워기, 대형 책상과 조절 가능한 가죽 의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는 무료 고속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오쿠라 암스테르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