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마드리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아파트 [스페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6.

이비스 버짓 마드리드 센트로 라스 벤타스 Ibis Budget Madrid Centro Las Ventas

 

이비스 버짓 마드리드 센트로 라스 벤타스는 벤타스 광장(Plaza de las Ventas) 750m 거리에 있으며  엘 카르멘 지하철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각종 레스토랑, 바 및 상점이 즐비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은 스페인 채널과 세계 각국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및 무료 Wi-Fi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과 별도의 화장실이 설치된 전용 욕실도 딸려 있습니다.

이비스 버짓 마드리드 센트로 라스 벤타스 최저

 

아파르타멘토스 후안 브라보 Apartamentos Juan Bravo

아파르타멘토스 후안 브라보는  고급스러운 살라망카 지구에 위치한 숙소로 바라하스 공항(Barajas Airport)까지는 차로 15분이 걸리며 맞은편에 디에고 드 레온 지하철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주변에는 수많은 바, 레스토랑 및 슈퍼마켓이 즐비해 있습니다. 아파트와 스튜디오는 수영장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작은 정원과 파티오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라운지 공간과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partamentos Juan Bravo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완비된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전용 욕실도 딸려 있습니다.

 

아파르타멘토스 후안 브라보 최저

 

 

아파트호텔 G3 갈레온 Aparthotel G3 Galeon

아파트호텔 G3 갈레온은  마드리드 북부에 위치한 숙소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테투안 지하철역에서 200m, 버스 정류장에서 불과 100m 거리에 있으며 구내에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당구대가 비치된 라운지뿐만 아니라 공용 서재도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피트니스실과 어린이용 놀이 공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TV와 소파가 있는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주방에는 냉장고, 세라믹 호브, 커피 메이커, 전자레인지가 제공됩니다.

 

아파트호텔 G3 갈레온 최저

 

에스파호텔 그란 비아 Espahotel Gran Via

에스파호텔 그란 비아는  센트로 지역의  스페인 광장 옆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푸에르타 델 솔에서 8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박 단지는 24시간 리셉션, 렌터카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아파트는 카페트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및 세면도구가 구비된 실내 욕실을 제공합니다. 요청 시 냉장고 및 전자레인지가 구비된 간이 주방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중앙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에스파호텔 그란 비아 최저

 

 

호텔 악타 매드포 Hotel Acta Madfor

호텔 악타 매드포는 프린시페 피오 지하철역 가까운 파세오 데 라 플로리다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그랑 비아 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간식과 아침 식사가 제공되는 라운지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주변에 많은 레스토랑, 바 및 카페가 자리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어두운 갈색으로 마감된 현대적인 장식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금고,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슬레이트 타일의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악타 매드포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