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뉴욕 맨하튼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뉴욕 맨하튼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5.

블루 부티크 호텔 Blue Moon Boutique Hotel

블루 부티크 호텔은 로어 이스트사이드(Lower East Side)에 자리한 유서 깊은 호텔로 딜런시(Delancy) 지하철역 및 에식스 스트리트(Essex Street) 지하철역에서 3블록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밝고 현대적인 객실은 각각 iPod 도킹 스테이션, 위성 TV 및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블루 부티크 호텔

 

이코노 로지 타임스 스퀘어 Econo Lodge Times Square

 

이코노 로지 타임스 스퀘어는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와 브로드웨이 극장 지구(Broadway theatre district)에 위치한 호텔로 록펠러 센터(Rockefeller Center) 및 현대 미술관(Museum of Modern Art)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로비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차, 커피 및 핫 초콜릿이 마련되어 있고 유럽식 조식을 제공해 드리며, 객실 내에서 Wi-Fi 접속 설비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HBO 채널의 시청이 가능한 평면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안전 금고와 책상도 마련되어 있으며, 시내 및 미국과 캐나다까지의 장거리 전화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이코노 로지 타임스 스퀘어

 

 

 51 Pod 51

파드 51 호텔은  4, 6 노선의  51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성 패트릭 성당은 이 호텔 바로 옆에 있고, 록펠러센터, 국제연합본부, 뉴욕현대미술관 등의 관광 명소도 모두 걸어서 가실 수 있습니다스타일리시한 이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의 서비스등도 이용 가능하며  물품 보관소, 옥상 정원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Pod Cafeteria에서는 매일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내 라운지인 Salvation Burger는 중식 및 석식으로 미국식 요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완비된 바도 운영합니다. 또한 주변에도 수많은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호텔의 분위기 있는 객실에는 에어컨 및 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노트북, 금고, 전화도 마련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드 51  호텔 31과 마찬가지로 가장 저렴한 객실을 공용객실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많습니다

 51     

호텔 쇼카드 뉴욕 Hotel Shocard New York

호텔 쇼카드 뉴욕은  가먼트 지구(Garment District) 내 타임 스퀘어의 중심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호텔 인근의 타임스스퀘어 지하철역에서 지하철로 뉴욕의 다른 랜드마크까지 환승 없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여러 미국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 식사 후에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을 포함한 가구가 채워져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쇼카드 뉴욕

 

호텔 뉴튼 Hotel Newton

호텔 뉴튼은 어퍼 웨스트 사이드(Upper West Side)에 있는 호텔로 센트럴 파크 웨스트(Central Park West)까지 도보로 10분이 소요되며, 링컨 공연 예술 센터(Lincoln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 2.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컨시어지, 티켓 서비스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 각종 시설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케이블 TV와 욕실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하물 선반과 다림질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뉴튼

 

호텔 스탠퍼드 Hotel Stanford

호텔 스탠퍼드는  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메이시스 백화점 및 헤럴드 스퀘어에서 약 300m 떨어져 있습니다. 인근에는 많은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으며 타임 스퀘어는 1km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브로드웨이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Maxim Lounge를 보유하고 있으며 구내 비즈니스 센터 및 유럽식 조식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케이블 TV, 냉장고, 업무용 책상, 실내 금고, 라디오,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으로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스탠퍼드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