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영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5.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 Holiday Inn Express London - Earl's Court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는 첼시 FC의 홈구장인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 웨스트 켄싱턴 지하철역은 숙소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현대식 바를 운영하며,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바에서는 대형 평면 TV로 스포츠 생중계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가벼운 스낵과 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회의실과 비즈니스 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침실은 각각 위성 채널과 주문형 영화 채널이 편성된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에어컨과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 최저

노보텔 런던 그리니치 Novotel London Greenwich

노보텔 런던 그리니치는  그리니치 기차/DLR 역에서 가까운 호텔로 그리니치 공원과 왕립 천문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전용 구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저 센터에는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한증막, 휴식 공간이 자리해 있으며 세련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밝은 침실은 에어컨,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평면 TV, 업무용 책상,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보텔 런던 그리니치 최저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런던 라임하우스 Holiday Inn Express London Limehouse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런던 라임하우스는  센트럴 런던의 독랜드(Docklands)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라임하우스 DLR(Limehouse DLR Station)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조식 바에서 아침에 선보이는 유럽식 조식은 갓 구운 빵, 크루아상, 뜨거운 음료, 신선한 과일과 시리얼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라운지와 로비의 바에서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넓고 현대적인 객실은 TV, 모뎀 이용 공간이 있는 업무용 책상과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샤워실에는 파워 샤워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장애인용 객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런던 라임하우스 최저

하우스 오브 토비 The House of Toby

하우스 오브 토비는  킹스 크로스 극장에서 7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킹스 크로스역5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에게 오렌지 주스, 머핀, 과일 1조각, 요구르트 바, 민트로 구성된 무료 조식팩이 제공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하우스 오브 토비 최저

어코모데이션 런던 브리지 Accommodation London Bridge

어코모데이션 런던 브리지는 런던 중심부에서 차로 20 거리에 위치한 서더크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테이트 모던, 사우스뱅크, 버러마켓, 셰익스피어 글로브 극장은 모두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최대 50개의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와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무료로 일간지를 제공해드리며, 요청 시 다림질 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어코모데이션 런던 브리지 최저

노보텔 런던 웨스트 Novotel London West

노보텔 런던 웨스트는  해머스미스 아폴로(Hammersmith Apollo)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해머스미스(Hammersmith) 지하철역과 브로드웨이 쇼핑센터(Broadway Shopping Centre)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호텔은 넓은 객실, 피트니스 스위트룸과 세련된 라운지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Artisan Grill에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전용 욕실, 위성 채널이 딸린 TV, 미니바, 헤어드라이어와 금고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iPod 도크와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런던 웨스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