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하노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5성급 호텔 [베트남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3.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InterContinental Hanoi Westlake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는 하노이 서호의 아름다운 강변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거나 요가와 필라테스 강좌에도 참여해보십시오. 편안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예약 할수도 있습니다. 구내의 3개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베트남식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된 세련된 객실은 호텔의 수영장, 서호(Westlake) 혹은 하노이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대우 호텔 Hanoi Daewoo Hotel

하노이 대우 호텔은  투레(Thu Le) 호수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호텔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 짐에 방문하여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는 차량 대여 및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비즈니스 센터 등의 부대 시설도 있습니다. Cafe Promenade는 매일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를  Edo 레스토랑은 일본 음식을, Silk Road 레스토랑은 중국 음식을 선보입니다. Palm Court Lobby Lounge Lake View Rooftop Lounge에서는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 및 풍부한 자연채광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각종 음료로 채워진 미니바, 커피/, 개인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소파가 비치된 넓은 별도의 휴식 공간이 있어 편리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하노이 대우 호텔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 Sofitel Legend Metropole Hanoi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는  . 아름다운 호안끼엠 호수는 50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를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운동 강좌에 참여하셔도 좋습니다. 구내에서 비즈니스 센터와 선물 매장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용 다이닝룸과 야외 테라스를 갖춘 Spices Garden은 아시아와 베트남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하노이의 맞춤식 칵테일 바-위스키 라운지-레스토랑인 Angelina와 하노이 최초의 프랑스식 레스토랑인 Le Beaulieu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신고전주의 테마 또는 전통 프랑스풍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무료 인터넷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

 

쉐라톤 하노이 호텔 Sheraton Hanoi Hotel

쉐라톤 하노이 호텔은 호안끼엠 호수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구내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Oven Dor Restaurant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와 해산물 특선 요리를 Hemispheres Restaurant에서는 엄선된 와인을 곁들인 스테이크와 해산물 특선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전용 금고, /커피 메이커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통 베트남 장식과 프랑스 식민지 시대 장식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객실에는 대형 대리석 욕실과 넓은 업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쉐라톤 하노이 호텔

 

힐튼 하노이 오페라 Hilton Hanoi Opera

힐튼 하노이 오페라는 프렌치 쿼터에 위치한 호텔로 베트남 역사박물관, 바딘 광장(Ba Dinh Square), 장띠엔 플라자(Trang Tien Plaza)에서 550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Ba Mien Restaurant에서는 베트남 전통 ​​요리를 선보이며, 오페라 하우스 전망의 Chez Manon에서는 세계 각국의 단품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넓은 공간의 객실은 모두 풍부한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창문을 갖추고 있고, 에어컨과 넓은 작업 공간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옷장과 다림질 시설, 평면 TV,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힐튼 하노이 오페라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