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두바이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리조트 [두바이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2.

크라운 플라자 두바이 데이라 Crowne Plaza Dubai Deira

크라운 플라자 두바이 데이라는 데이라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리프 쇼핑몰에서 3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건너편에는 살라흐 알 딘 지하철역이 자리해 있으며, 이 역을 이용하면 주메이라 지역과 에미리트몰까지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마사지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엔터테인먼트 팀의 공연이 펼쳐지며 Harry's에서 라이브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거나, 라운지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Spice Islan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Brioso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소파와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편안한 아로마 테라피 키트와 울트라-소프트 고급 침구가 포함된 The Sleep Advantage® 시스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욕실에는 온수 욕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두바이 데이라 최저

 

보닝턴 주메이라 레이크 타워 Bonnington Jumeirah Lakes Towers

 

보닝턴 주메이라 레이크 타워는  JBR 더 워크에서 4.3km 거리에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먼트로 야외 수영장, 사우나,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이 제공되며  아파트에는 욕실 2, 거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닝턴 주메이라 레이크 타워 최저

 

메이단 호텔 The Meydan Hotel

메이단 호텔은 두바이 몰(Dubai Mall)과 두바이 국제 컨벤션 센터(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차로 단 10,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라 메르 비치(La Mer Beach)까지 매일 무료 셔틀 버스가 운행되고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도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의 5성 경마장 호텔로 전용 발코니에서 메이단 경마장(Meydan Racecourse)을 조망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하며 인피니티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테니장, 스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ime Steakhouse, 종일 영업하는 Farriers International 레스토랑, 정통 중식 및 일식을 제공하는 Shiba 등 호텔 내에 마련된 다수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하게 설계되었으며,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Wi-Fi와 평면 TV 등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과 식사 공간이 제공됩니다.

 

메이단 호텔 최저

 

주드 팰리스 호텔 두바이 Jood Palace Hotel Dubai

 

주드 팰리스 호텔 두바이는  쇼핑몰 데이라 시티 센터에서 2km 떨어진 호텔로 알 리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해변과 데이라 시 중심부의 쇼핑몰로 향하는 셔틀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일광욕장이 있는 옥상의 수영장, 어린이 전용 수영장, 완벽한 시설의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으며 호텔의 스파는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 및 건식/습식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Jood Palace Hotel Dubai는 인도 요리, 아시아 요리 및 아랍 요리 전문 레스토랑 등 총 6개의 레스토랑 및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옥상 수영장 바에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장식된 객실은 모두 고전적인 가구와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발코니, 커피/차 및 양방향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드 팰리스 호텔 두바이 최저

 

미디어 로타나 호텔 Media Rotana Hotel

미디어 로타나 호텔은 두바이 미디어 시티와 두바이 인터넷 시티에 가까운 호텔로 에미리트몰,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JBR)와 아웃렛 빌리지 몰(Outlet Village Mall)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야외수영장, 강습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개방형 주방이 있는 아늑한 Prego's 요리 쇼와 테마가 펼쳐지는 Channels 레스토랑을 포함해서 5곳의 식음료 매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모든 객실은 저술용 책상, LCD TV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무료 차/커피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넓은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과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디어 로타나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