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치앙마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태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1.

치앙마이 The Rim Chiang Mai

치앙마이는 일요 야시장에서 도보로 1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치앙마이 국제공항은 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열대정원과  피트니스 센터,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및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he Canal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비롯해 현지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 각종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전용 발코니, 목제 인테리어, 태국 직물, 평면 TV, 미니바, /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치앙마이

 

 

드하라 데비 치앙마이 The Dhara Dhevi Chiang Mai

드하라 데비 치앙마이는 공예품 노점이 모여 있는 유명한 싼캄팽 로드에 자리잡은 호텔로 치앙마이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마사지를 받거나 사우나와 스파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대형 야외수영장 , 테니스장, 피트니스 짐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Akaligo Café는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Farang Ses는 고급 프랑스 요리를 , Le Grand Lanna에서는 태국 북부 정통 요리와 전통 무용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Fujian에서 현대적인 중식 요리를 Dhara Dhevi Cake Shop에서는 수제 아이스크림,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마카롱과 고급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넓은 스위트룸은 우아한 티크재 설비,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 좌석이 비치된 대형 테라스도 있습니다.

 

 

드하라 데비 치앙마이

 

 

빌리지 호텔 Yaang Come Village Hotel

빌리지 호텔은  선데이 워킹 스트리트(Sunday Walking Street)와 치앙마이 기차역(Chiang Mai Train Station)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 편안한 바디 마사지를 받아 보거나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차량 대여 서비스 및 무료 주차장도 제공해 드립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Yaang Come Restaurant에서는 현지 요리와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선보이며 정원에서 야외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하며,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빌리지 호텔

 

 

림핑 빌리지 Rimping Village

림핑 빌리지는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와 와트 게이트 사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테라스와 투어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머무는 동안 자전거를 대여해 유서 깊은 도시를 둘러보십시오.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imping Village의 레스토랑은 신선한 재료와 콜레스테롤이 없는 기름을 사용한 건강식 현지 요리를 선보이며 수영장 옆의 거대한 양(Yang) 나무 아래에서 야외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림핑 빌리지

 

 

오리엔탈 시암 리조트 The Oriental Siam Resort

오리엔탈 시암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는 리조트로 공항 기차역, 프로메나다 리조트 몰로 가는버스 교통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 Wi-Fi, 무료 자전거 및 2개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와 자동차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을 완비한 빌라는 우아한 티크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정원과 연결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된 실내 욕실,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제공됩니다.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환영 음료가 제공됩니다.

 

오리엔탈 시암 리조트

 

 

쉐웨 와나 스위트 리조트 Shewe Wana Suite Resort

 

쉐웨 와나 스위트 리조트는 핑 강을 따라 자리한 리조트로 현지 야시장과 상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치앙마이 구시가지까지는 도보로 20, 치앙마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열대 녹지에 자리 잡은 이 리조트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과 데이 스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합니다. 머무는 동안 요가 강좌에 참석하거나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리조트에서 투어 데스크, 세탁 서비스와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야시장까지 무료 툭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일 조식이 제공되며, 구내 레스토랑 2곳에서 각종 채식 요리, 태국 요리와 유럽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 욕조와 티크재 고급 설비를 자랑하는 세련된 장식의 스위트룸은 열대 녹지와 조경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평면 TV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쉐웨 와나 스위트 리조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