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몰디브

몰디브 허니문 추천 올인클루시브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 몰디브 신혼여행 추천

트레브 2022. 11. 23.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Adaaran Prestige Water Villas - Premium All Inclusive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는 Adaaran Select Meedhupparu 와 같은 전용 섬에 위치하고 있어 대형 리조트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에서는 모든 음식과 음료, 버틀러 서비스, 무료 마사지, 전용 해변 저녁 식사, 스노클링 여행, 체험 다이빙 등 멋진 혜택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마푸시바루 Maafushivaru Maldives

마푸시바루 몰디브는 아리아톨 남부에 위치한  부티크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48개의 빌라는 정교한 실내장식, 에스프레소 머신, 미니바, 전용테크, 야외 샤워시설, 편한한 킹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몇몇 객실에는 반 개인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 라군에서는 게, 산호상어, 열대어를 쉽게 관찰할 수 있고, 고래상어와 돌고래도 연중 관찰이 가능합니다. 에어포트 라운지, 큰 바가 있는 인피니티 풀, 라이저 라이트 쇼, 스파와 체육관, 와인 바 등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마푸시바루 몰디브는 성인전용 리조트 이기에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은 별로 없으며 알코올음료 포함 올인클루시브 팩키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마푸시바루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칸돌루 몰디브 Kandolhu Maldives

칸돌루 몰디브는 최고급 부티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30 개의 빌라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일광욕 및 바다 전망이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식사 음료, 스노클링 장비 대여, 비동력 수상 스포츠, 샴페인 일몰 크루즈, 가오리, 거북이, 상어를 볼 수 있는 가이드 스노클링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칸돌루 몰디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센타라 라스 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Centara Ras Fushi Resort & Spa Maldives

2013년에 개장한 리조트는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140 개의 객실은 잘 관리되고 있으며 해안이나 긴 부두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센터라 라스 푸스 리조트는 특히 젊은 커플을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지만 12세 미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최고로 아름다운 섬이나,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가격대에서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뷔페는 서양과 아시아 스타일로 제공되고, 타이 이탈리안, 중동의 코스요리도 즐길 수 있으며  3개의 바는 항상 활기가 넘칩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알코올음료도 포함되어 하루 종일 부담 없이 취할 수 있습니다.

 

센타라 라스 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다아란 프레스티지 바두Adaaran Prestige Vadoo

 몰디브의 5개 아다아란 리조트 중 가장 럭셔리한 프레스티지 바두는 50개의 최고급 워터 빌라, 아름다운 산호, 훌륭한 정식요리로 유명하고, 말레 공항에서 보트로 15분 떨어진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편한 분위기에서 쉴 수 있는 이 리조트는 특히 신호여행자에게 인기가 많지마 다른 리조트에 비교하면 스포츠 시설은 조금 부족한 편입니다. 가성비 좋은 리조트는 알코올음료와 음식을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 팩키지도 이용가능합니다.

아다아란 프레스티지 바두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