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캐나다 밴쿠버 가족여행 추천 호텔 [캐나다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5. 25.

 

퍼시픽 밴쿠버 Pan Pacific Vancouver

퍼시픽 밴쿠버는 캐나다 플레이스 크루즈 터미널 옆의 밴쿠버 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워터프런트 스카이트레인 역은 ​​350m 거리에 있습니다. 웰니스 스파,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자랑하며 온수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또는 사우나도 이용 가능합니다. 투어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eans 999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아 퓨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가 딸린 Coal Harbour Bar는 풀서비스 바에서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객실은 42인치 평면 TV, 휴식 공간, 커피 메이커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대형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매트, 사료와 물통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퍼시픽 밴쿠버 최저

 

카마나 플라자 Carmana Plaza

카마나 플라자는 랍슨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크루즈쉽 터미널에서 차로 5, 버라드 스카이트레인 역에서 도보로 6분이 소요됩니다. 구내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와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해 지역 명소 관광 계획을 세워보십시오. 문이 설치된 지하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휴식 공간, 식사 공간, 업무용 책상도 모두 제공됩니다. 모든 스위트는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로 인기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카마나 플라자 최저

 

 

레지던스 바이 메리어트 밴쿠버 다운타운 Residence Inn by Marriott Vancouver Downtown

레지던스 바이 메리어트 밴쿠버 다운타운는  선셋 비치와 밴쿠버 현대미술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숙소로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가 구내에 마련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및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매일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및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편안한 객실, 맛있는 조식, 좋은 위치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바이 메리어트 밴쿠버 다운타운 최저

 

 

햄프턴 & 스위트 바이 힐튼- 다운타운 밴쿠버 Hampton Inn and Suites by Hilton- Downtown Vancouver

햄프턴 & 스위트 바이 힐튼- 다운타운 밴쿠버는  로저스 아레나에서 도보로 9, 퀸 엘리자베스 극장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세탁 시설, 자전거 대여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이용하실 수 있어 편리하며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 영화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커피 메이커, 냉장고, 전자레인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안전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햄프턴 & 스위트 바이 힐튼- 다운타운 밴쿠버 최저

 

 

랜디스 호텔 앤드 스위트 Landis Hotel & Suites

 

랜디스 호텔 앤드 스위트는 스탠리 파크에서 2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캐나다 플레이스까지는 차로 6분이 소요되며 밴쿠버 아트갤러리 및 랍슨 거리의 쇼핑가에서 750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와 투어 데스크를 운영하며 투숙객은 무료 셔틀을 타고 시내 중심부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스위트룸에는 평면 케이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휴식 공간과 업무용 책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랜디스 호텔 앤드 스위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