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상하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레지던스 [중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5. 12.

IFC 레지던스 IFC Residence

IFC 레지던스는  상하이 타워, 동방명주탑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지던스의 아래에는 루자쭈이 지하철역이 자리잡고 있으며 이중창을 통해 공원 또는 유명한 와이탄 지역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고급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짐이 있습니다. 정원, 일광욕용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아파트는 풍부한 자연 채광을 갖추고 있고 스토브,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가 구비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Pod 도킹 스테이션, 블루레이 플레이어, 세탁기, 다림질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객실로 가족여행객들에 인기가 많습니다.

 

IFC 레지던스    최저  

하버 서비스 아파트먼츠 New Harbour Service Apartments

하버 서비스 아파트먼츠는 런민광장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로  다시졔 지하철역까지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은 당구 게임을 즐기거나 사우나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구내 레스토랑은 중국 음식 및 서양 음식을 선보이며 일식 레스토랑과 바도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고, 별도의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냉장고, 케이블 TV도 구비되어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에서 주방용품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로 인기있는 숙소입니다.

 

하버 서비스 아파트먼츠 최저

 

 

케리 호텔 푸둥 Kerry Hotel Pudong

케리 호텔 푸둥은 상하시 신국제박람센터 및 7호선 화무루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3분이 소요됩니다. 우아하고 현대적인 이 호텔은 스파와 어린이용 Adventure Zone이 마련된 널찍한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거나 스파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대규모 운동 시설인 Kerry Sports에는 80개 이상의 최첨단 운동 기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세탁 서비스, 환전 서비스 및 상하이 디즈니랜드 티켓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어린이를 위한 Adventure Zone 700㎡ 면적을 자랑하며, 실내 놀이터, 레크리에이션 센터, 각기 다른 스타일의 미끄럼틀 3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 COOK 13개의 세련된 개방형 주방을 보유하고 있으며, 맛 좋은 유럽 및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현대적인 분위기의 MEAT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풀을 먹고 자란 최상급 소고기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574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고 현대적인 객실은 중국풍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노트북 금고가 제공되며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미끄럼틀을 굽어보고 있는 3개의  테마 파티룸을 갖추고 있고 생일파티용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맛있는 조식과 편리한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케리 호텔 푸둥 최저

W 상하이 - 번드 W Shanghai - The Bund

W 상하이 - 번드 푸시의 북부 와이탄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지하철 12호선 국제 크루즈 터미널역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의 멋진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시설이 잘 구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스파 센터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3곳의 다이내믹 바와 2곳의 소셜/다이닝 공간이 있으며 세계 각국의 음식과  광둥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시그니처 침대와 최첨단 기술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에어컨 및 평면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W 상하이 - 번드 최저

 

푸동 샹그릴라 이스트 상하이 Pudong Shangri-La East Shanghai

 

푸동 샹그릴라 이스트 상하이는  루자쭈이금융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루자쭈이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 실내 수영장 2, 스파 욕조, 한증막, 사우나 시설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테니스 게임도 즐기실 수 있으며투어 데스크, 렌터카 서비스, 쇼핑 아케이드 등의 시설과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고, 객실에서 와이탄, 황푸 강 혹은 푸둥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미니바와 커피/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 멋진 전망으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푸동 샹그릴라 이스트 상하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