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멕시코 칸쿤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호텔,리조트 [멕시코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5. 11.

파나마 리조트 칸쿤 Panama Jack Resorts Cancun

470 개의 객실을 갖춘 파나마 리조트 칸쿤은 칸쿤 호텔 (Cancun 's Hotel Zone)에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해변가에 위치한 호텔은 모래사장 맑은 카리브해를  조망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거실 공간, 발코니 , 테라스가있는 스위트 , 대리석 욕실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이층 침대가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로는 멋진 키즈 클럽재미있는 워터 파크, 멋진 스파, 스쿼시 코트등이 있습니다.

파나마 리조트 칸쿤 최저

이베로스타 칸쿤 Iberostar Cancun

426 개의 객실을 갖춘 이베로스타 칸쿤은 칸쿤공항에서 차로  15 거리에 있는 Nichupte Lagoon 광대한 해변에 피라미드 모양의 건물에 자리 잡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호텔입니다. 리조트에는 테니스, 골프는 물론 어린이들이  즐길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습니다현대적인 객실은 모던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은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온수욕조 인피니티 풀에 바로 접근할 있습니다호텔 내에는 거대한 수영장이 있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있습니다

이베로스타 칸쿤 최저

 

팰리스 칸쿤 Moon Palace Cancun

팰리스 칸쿤  리조트는 칸쿤의 마야 리비에라 (Mayan Riviera) 자리잡은 거대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로 단지로 3 개의 리조트는 2,433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자체 장식, 디자인, 편의 시설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환상적인 키즈 클럽에는 다양한 목적을 가진 개별적으로 꾸며진 디자인 객실이 있으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있는 멋진 시설들이 많습니다. 어린이용 작은 자동차를 타고 운전할 있는 경기장, 화려하고 번쩍 거리는 모든 뷰티 살롱과 웨이, 아케이드, 아트 , 실물 크기의 인형 하우스 등은 특히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시설입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스낵바, 야외 놀이터, 미니 극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팰리스 칸쿤 최저

 

하드 호텔 칸쿤 Hard Rock Hotel Cancun

하드 호텔 칸쿤은 올인클루시브 메가 리조트로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를 제공하는 5 개의 레스토랑,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훌륭한 스파 , 멋진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장식, 더블 제트 욕조가있는 오픈 욕실, 바다 또는 석호 전망의 발코니,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포함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드 호텔 칸쿤 최저

 

빌라 팔마 칸쿤 Villa del Palmar Cancun

빌라 팔마 칸쿤  가족 친화적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최고급 고급 명소 하나로 하얀 모래 해변에서 칸쿤의 북쪽에있는 개인 리조트 단지에 있습니다. 6 개의 레스토랑, 5 개의 수영장 자체 스플래시 풀이있는 키즈 클럽을 비롯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415 개의 넓은 스위트 룸에는 모두 간이 주방 또는 주방, 발코니가 있으며 대부분 바다가 내려다 보입니다.  페이스 페인팅이나 테킬라를 시음 등을 포함해 다양한 액티비를 즐길 있으며  휴식을 위해 마련된 성인 전용 영역이 있습니다.

빌라 팔마 칸쿤 최저

 

하얏트 지바 칸쿤 Hyatt Ziva Cancun

하얏트 지바 칸쿤은 곳의 깨끗한 백사장 해변과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대규모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어린이 동반 가족, 커플들이 편히 있는 훌륭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3 개의 인피니티 수영장, 광대한 스파 시설 다양한 식사 음료 옵션을 갖추고 있고 칸쿤의 최고의 나이트 라이프 명소는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수영장과 수상 놀이 공간이 있는 어린이 클럽에서는 어린이를 동반 있습니다. 성인 전용 식사 공간과 수영장이 있는 성인 전용 타워의 방을 선택할 있습니다. 호텔의 547 개의 객실은 넓고 세련되며 현대적인 시설,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 가구가 비치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얏트 지바 칸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