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괌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괌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5. 7.

하얏트 리젠시 Hyatt Regency Guam

하얏트 리젠시 괌는 중심가에 전용해변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로 공항까지는 차로 10 소요되며,  현지 레스토랑, , 쇼핑 장소 등에서 도보로 2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4개의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스파 및 웰니스 센터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상 스포츠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숙소에는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 및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5개의 구내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일본, 세계 각국의 메뉴가 포함된 뷔페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커피 머신, 중국 채널을 포함한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칫솔, 치약 등의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하얏트 리젠시 최저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 Outrigger Guam Beach Resort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는 투몬 비치에 위치한 호텔로 타르자 매지컬 어드벤처 존 & 워터파크에서 도보로 5, 투몬 골프 연습장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쇼핑몰, 피트니스 센터와 5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무성한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이 리조트에는 계단식 폭포와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라군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Navasana Spa에서는 편안한 마사지 또는 얼굴 관리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온수 욕조, 어린이 놀이터와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및 연회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무료 WiFi, 중국 TV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커피 메이커와 냉장고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칫솔과 치약, 목욕 가운, 슬리퍼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 최저

롯데 호텔 Lotte Hotel Guam

롯데 호텔 괌은  투몬 만을 바라보는 해변에 자리잡은 호텔로  도보로 5분 거리에 다양한 상점, 카페 및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델리 및 카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구내의 어린이 놀이방에는 각종 게임, 장난감 및 재미있는 활동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린이 수영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a Seine Restaurant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The Lounge & Deli에서는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열대음료를 Horizon Cafe에서 다양한 샌드위치와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생수가 채워진 냉장고, 평면 케이블 TV 및 실내 금고를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슬리퍼, 무료 칫솔과 치약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롯데 호텔 최저

 

웨스틴 리조트 The Westin Resort Guam

웨스틴 리조트 괌은 투몬의 전용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2,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데이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누, 카약, 다이빙 낚시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수영장 지역은 일광욕 라운저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변에서 단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숍, 회의실 및 마술 쇼 극장도 보유하고 있으며, 웨딩 서비스와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과 스위트는 에어컨, 미니바, 평면 케이블 TV 및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고 별도의 욕조와 2인용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고급 침구와 린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웨스틴 리조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