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5. 2.

아나스타시아 스위트 자그레브 Anastasia Suites Zagreb

아나스타시아 스위트 자그레브는 자그레브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로  트램 정류장에서 100m 내에 있으며 중앙 버스 정류장은 1.5km, 중앙역은 2km 떨어져 있습니다.  구내에서 컨시어지 서비스와 여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삼륜 인력거를 타고 즐기는 시티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금고, 휴식 공간, 무료 침대 린넨과 수건이 제공되며 각 객실에는 주방 또는 간이 주방과 식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나스타시아 스위트 자그레브 최저

돌라츠 아파트먼트 Dolac One Apartments

돌라츠 아파트먼트는 자그레브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로 은 자그레브의 반 옐라치치 광장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고 주방에는 전자레인지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토스터, 냉장고, 쿡탑을 비롯해 주전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아파트의 전용 욕실에는 레인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수건과 침대 린넨도 제공됩니다.

 

돌라츠 아파트먼트 최저

 

센트룸 아파트먼트 자그레브 Centroom Apartments Zagreb

 

센트룸 아파트먼트 자그레브는 자그레브 고고학 박물관에서 90 미터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아파트는 별도의 침실 1 개와 욕실 1 개와 거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기 세척기와 오븐이 있는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센트룸 아파트먼트 자그레브 최저

메디슨 럭셔리 아파트먼트 Madison Luxury Apartments

 

메디슨 럭셔리 아파트먼트는  자그레브의 메인 광장에서 2km 떨어진 숙소로 트램 정류장에서  2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리셉션 구역이 마련된 건물 1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매일 청소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가까운 슈퍼마켓이  10m 떨어져 있으며, 숙소 인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고 청과물 시장과 어시장은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욕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욕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아파트는 소파 베드가 비치된 거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아파트먼트 최저

아파트먼트 쿠룩 Apartments Kruc

아파트먼트 쿠룩은  크바테르닉 광장 및 야외 시장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는 다양한 바와 카페가 있으며 인근에는 레스토랑과 패스트 푸드점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에어컨, 휴식 공간 및 케이블 채널과 위성 채널을 모두 시청할 수 있는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자 레인지 등이 완비된 간이 주방 및 샤워 시설, 헤어 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먼트 쿠룩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