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캘로포니아 샌디에고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아파트 [미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27.

스테이 알프레드 6th 애비뉴 Stay Alfred on 6th Avenue

스테이 알프레드 6th 애비뉴는 샌디에이고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샌디에이고 해양 박물관은 2.6km , 샌디에이고 국제공항까지의 거리는 6km입니다. 아파트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많은 레스토랑도 아파트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아파트는 완비된 주방, 평면 케이블 TV, 거실, 전용 욕실과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 오븐과 커피 머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테이 알프레드 6th 애비뉴   최저

소피아 호텔 The Sofia Hotel

소피아 호텔은  샌디에고 다운타운의 앰트랙 근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컨시어지 데스크와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24시간 개방된 요가 센터에서 운동 클래스에 참석하셔도 좋습니다. 주말에 가이드 도보 투어를 즐기시거나 무료 도시 크루저 자전거를 타고 주변 지역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구내에 위치한 Currant American Brasserie에서는 점심과 저녁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하루 2회의 해피 아워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는 주말에 제공되며, 라운지에서 와인 한 잔 또는 특별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HBO 영화와 ESPN 스포츠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커피 메이커(커피 포함),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갖추고 있으며 시내 전화와 수신자 부담 전화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 내 스파 서비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피아 호텔   최저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샌디에이고 다운타운/베이사이드 Homewood Suites by Hilton San Diego Downtown/Bayside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샌디에이고 다운타운/베이사이드는 샌디에고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발보아공원에서 2.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연중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무료 유럽식 아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HD TV, 별도의 거실 공간, 완비된 주방, 전자레인지, 쿡탑, 식기 세척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샌디에이고 다운타운/베이사이드   최저

킴튼 솔라마 호텔 Kimpton Solamar Hotel

 

킴튼 솔라마 호텔은 샌디에이고의 활기 넘치는 가스램프 쿼터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프로 야구팀의 홈구장인 펫코 파크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옥상 야외 수영장과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매일 모닝 커피/차와 와인 시음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스파 서비스, 요가, 룸서비스도 제공하며 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도 즐겨보십시오. Jsix Restaurant은 신선한 현지 해산물 요리를 선보입니다. 스위트룸에는 스파 욕조, 별도 거실 공간 또는 도시 전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55인치 평면 TV, 멀티 콘센트 충전 스테이션, 미니바,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킴튼 솔라마 호텔   최저

메리어트 마퀴스 디에고 마리나 Marriott Marquis San Diego Marina

 

메리어트 마퀴스 디에고 마리나는  샌디에이고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 활기 넘치는 가스 램프 쿼터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구내 스파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 피트니스 클래스가 있는 완비된 시설의 24시간 피트니스 짐도 있습니다. Roys Hawaiian Fusion Cuisine 레스토랑은 현지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아시아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현대 미국 요리를 드실 수 있는 San Diego Marriott Marina Kitchen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도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더 많은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케이블 위성 TV, iPod 도킹 스테이션, 투숙객용 목욕 가운이 있습니다. 커피 머신과 다림질 시설도 제공됩니다.

 

메리어트 마퀴스 디에고 마리나   최저

웨스틴 디에이고 The Westin San Diego

 

웨스틴 디에이고는  시포트 빌리지와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4.8km 거리에 있는 샌디에이고 국제공항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가 있으며 최신 운동 기구가 완비된 피트니스 짐을 이용하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비즈니스 센터와 컨시어지 데스크도 있습니다. 객실은 HDTV, 무료 생수 및 스타벅스 커피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레인 포레스트 샤워 시설과 손에 쥐고 사용할 수 있는 샤워기의 거치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항 알레르기 객실과 스페셜티 스위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웨스틴 디에이고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