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도쿄 (동경)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일본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23.

사쿠라 호텔 닛포리 Sakura Hotel Nippori

사쿠라 호텔 닛포리는 센가기 역에서 도보로 4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하네다 공항은 기차로 40 거리에 있습니다.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무료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 개별 에어컨, 다다미 바닥, 요이불 세트가 구비되어 있으며 각 층에 공용 욕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수건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다리미판을 무료로 대여합니다.

사쿠라 호텔 닛포리

호리돔 빌라 호텔 도쿄 Hotel Horidome Villa

호텔 호리돔 빌라는 도쿄역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코테마초 지하철 역을 이용하면 아키하바로 2분 우에노는 5분이 소요됩니다호텔에는 코인 세탁기기념품 가게도 있으며로비에서 무료 모닝커피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호텔에는 2개의 레스토랑이 있는데 Kurobyotan에서는 중식석식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Wakura 는 저녁에만 영업을 합니다가까운 거리에 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호텔 호리돔 빌라는 92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객실에서 무료 Wifi, 유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냉장고와 TV 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오리/거위털 이불객실 내 마사지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객실이 좀 좁지만 직원들도 친절하고 위치도 좋아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리돔 빌라 호텔 도쿄

도쿄 아카사카 The B Tokyo Akasaka

아카사카 지하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더비 도쿄 아카사카 호텔은 마드타운 단지, 롯폰기 지역까지 도보로 10분 소요되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로비에는 24시간 무료로 제공되는 호텔 비 시그니처 커피를 즐길수 있고 PC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Wi-Fi는 호텔 전 구역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다리미, 가습기, 대여용 PC, 어린이 물품 등을 대여할 수 있씁니다 . 아기 침대, 유아용 식탁의자, 아기 욕조, 놀이 패키지, 어린이용 유카타 등의 편의용품도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자판기, 제빙기를 비롯해 동전 세탁기와 건조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24시간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객실은 현대적인 조명과 곡선 형태의 가구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침대, 업무용 책상, LCD TV를 비롯해 샴푸, 린스, 타월, 칫솔, 면도기 등 각종 욕실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이 위치한 곳이 오르막 길이어서 조금 힘들 수도 있고 조식은 별로 좋은 평을 못 받고 있어서 근처의 식당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객실의 공간 활용이 좋고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도쿄 아카사카

우에노 이즈 호텔 Ueno New Izu Hotel

우에노 이즈 호텔은  케이세이 노선 우에노 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우에노 공원에서 도보로 6, 아키하바라 및 아사쿠사 지역에서 지하철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전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서양식 객실, 다다미 바닥과 요이불 세트를 갖춘 일본식 룸 중에서 선택하여 숙박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 차 및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청결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우에노 이즈 호텔

소테르 프레사 인 오차노미즈 짐보쵸 Sotetsu Fresa Inn Ochanomizu Jimbocho

소테르 프레사 인 오차노미즈 짐보쵸 호텔은 진보초 지하철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도쿄의 상점가 식당, 유흥가가 가깝습니다. 호텔의 전 구역에서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에 있는 동전 세탁기도 이용 가능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무료 수화물 보관도 가능합니다. 심플한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평면 TV, 전기 주전자, 공지 청정기, 가습기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이 좀 작아서 짐이 많이 투숙객인 이용이 불편할 수 있지만 깨끗한 객실과 좋은 위치 덕분에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소테르 프레사 오차노미즈 짐보쵸 

호텔 아시아 센터 오브 재팬 Hotel Asia Center of Japan

호텔 아시아 센터 오브 재팬은 아오야마 잇초메 지하철 역에서도 500m 떨어진 곳에 있는 호텔로 미다타운 콤플렉스로 도보 10분 이내가 갈 수 있고, 시뷰야, 긴자, 신주쿠 지역도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마사지, 회의실,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환전, 세탁 시설, 물품 보관소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동전 세탁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일본식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구내 식당Ureshino 매일 아침 조식 뷔페,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곳에 많은 까페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의 173개의 객실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모두 냉장고, 주문형 영화 서비스, 슬리퍼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과 화장실은 좀 좁아서 불편함이 있지만, 조용한 지역, 근처의 많은 식당등이 있는 위치, 가까운 곳에 세 개의 지하철 라인이 있는 위치는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무료생수, 무료조식 한국어 가능한 직원 덕분에 인기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아시아 센터 오브 재팬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