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비엔나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오스트리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22.

펜션 레르너 Pension Lerner

펜션 레르너는 비엔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성 슈테판 성당과  부르크 극장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으며, 직원은 관광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모든 객실은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샤워 시설이 딸린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공용 욕실을 이용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시내의 전경을 제공합니다. 좋은 위치와 무료로 제공되는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펜션 레르너 최저

어반 플랫 비엔나 시티 센터 Urban Flats Vienna City Center

 

어반 플랫 비엔나 시티 센터는  슈테판 대성당은 400m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슈베덴플라츠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3분이 소요됩니다.  모든 아파트는 식기세척기와 커피 머신이 구비된 주방,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된 거실 공간 및 샤워 시설이 있는 욕실을 갖추고 있고 일부 아파트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으며, 세탁기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여러 명이 투숙할 수 있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어반 플랫 비엔나 시티 센터 최저

 

호텔 포스트 Hotel Post Wien

호텔 포스트 빈은 슈테판 대성당에서 도보 5,  슈베덴플라츠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Post Hotel Wien의 레스토랑에서는 대표적인 빈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에서 티켓 서비스 및 투어 데스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TV, 금고 및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포스트 최저

 

아웃 Dan In'n Out

아웃은 비엔나 1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성 슈테판 성당에서 도보로 10, 도나우 운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다림질 서비스, 자동 판매기, 엘리베이터,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으며 숙소에서 50m 거리에 슈퍼마켓, 카페,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웃 최저

 

호텔 바야초 Hotel Bajazzo

호텔 바야초는  쇼텐링 지하철역 및 트램 정류장에서 300m 떨어진 호텔로  빈 역사 지구의 조용한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인근에는 여러 레스토랑, 바 및 상점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현대식 편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더블룸 6, 싱글룸 5개 및 주니어 스위트 1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는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단위 투숙객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2개와 대형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바야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