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리스본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10.

페스타나 팰리스 니스보아 호텔 & 내셔널 모뉴먼트 Pestana Palace Lisboa Hotel & National Monument

페스타나 팰리스 니스보아 호텔 & 내셔널 모뉴먼트는  복원된 19세기 궁전으로 벨렝 탑은 3km, 히에로니미티 박물관은  차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전용 공원, 2개의 수영장, 사우나 및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한증탕과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레스토랑은 전통 포르투갈 요리를 선보입니다. 바에서 각종 스낵과 음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여름철에는 수영장 옆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가벼운 다과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푸른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부드러운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페스타나 팰리스 니스보아 호텔 & 내셔널 모뉴먼트 , 저가

인터컨티넨탈 리스본 InterContinental Lisbon

인터컨티넨탈 리스본은 리스본 중심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가까운 마르케스 드 폼발 지하철역을 이용하면 시내 대부분의 관광 명소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3km 거리에 있는 활기찬 바이로 알토에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바, 레스토랑, 카페가 밀집해 있습니다. 호텔 내의 Akla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포르투갈 특선 요리와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매일 선보이며  UpTown Bar는 집처럼 편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여유로운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탁 트인 공원 녹지의 전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호텔 전역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리스본 , 저가

호텔 아베니다 팔라세 리스본 Hotel Avenida Palace Lisbon

호텔 아베니다 팔라세 리스본은 19세기 건물에 자리한 호텔로  리스본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과 에두아르두 7세 공원이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최신 피트니스 기구가 완비된 피트니스 짐이 있으며 투숙객은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alace Lounge에서 매일 풍성한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도서관에는 여러 언어로 쓰여진 책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고풍스러운 가구와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이 있고 에어컨과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Wi-Fi가 제공됩니다 

호텔 아베니다 팔라세 리스본 , 저가

알티스 아베니다 호텔 Altis Avenida Hotel

알티스 아베니다 호텔은 리스본 중심부에 자리잡은 호텔로  호시우 역과 산타 주스타 엘리베이터도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최고층에 자리한 Rossio Restaurant은 바와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스본의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조식 뷔페, 점심 식사와 고급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포르투갈 전통 건축물과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시그니처 레트로 스타일의 가구와 부드러운 색조의 가죽 헤드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리스본의 유서 깊은 시내 및 발코니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알티스 아베니다 호텔 , 저가

에픽 사나 리스보아 호텔 EPIC SANA Lisboa Hotel

에픽 사나 리스보아 호텔은 마르케스 데 퐁발 지하철역에서 70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 및 야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스파에서는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편의를 위한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에서 탁아, 세탁과 다림질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의 장식으로 꾸민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리스본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에픽 사나 리스보아 호텔 , 저가

발베르데 호텔 Valverde Hotel

발베르데 호텔은  고급스러운 Avenida da Liberdade 자리한 부티크르 호텔로 작은 수영장이 딸린 안뜰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Citio Valverde Restaurant and Patio 전통 포르투갈 요리에서 영감을 얻은 일일 메뉴를 제공합니다. 목요일에는 재즈와 보스 노바가 등장하는 반면 화요일과 토요일에는 라이브 파도 (Fado) 음악이 포함 주제별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침실에는 세련되고 기능적인 가구와 1950 년대의 물건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 머무시는 동안 객실 델타 커피 머신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건물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발베르데 호텔 , 저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