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가성비 좋은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홍콩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10.

로열 플라자 호텔 홍콩 Royal Plaza Hotel Hong Kong

로열 플라자 호텔 홍콩은 몽콕 중심부의  몽콕 이스트 MTR 역 위에 위치한 호텔로  200개 이상의 상점과 대형 영화관을 갖춘 대규모 쇼핑몰인 MOKO와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호텔은 40m 길이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침사추이와 카오룽 역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완비된 피트니스 짐, 수영장, 온수 욕조, 사우나를 갖춘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즐겨보십시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셔틀 서비스,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a Scala Restaurant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 Di King Heen에서 해산물 및 광둥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Lion Rock Bar에서 음료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대형 평면 TV,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대형 창문, 전기 주전자,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열 플라자 호텔 홍콩 , 저가

홀리데이 골든 마일 Holiday Inn Golden Mile

홀리데이 골든 마일은  침사추이 MTR 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이 이용이 아주 편하며  K11, 아이스퀘어 등의 쇼핑몰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하버 시티까지는 도보로 10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옥상 수영장은 갖추고 있으며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탁아 서비스 및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oong Yuen은 고급 광둥식 요리를 Bistro on the Mil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푸짐한 뷔페를 즐기실 수 있고  Haris Bar는 식사 후 칵테일을 즐기기 좋습니다. Osteria Ristorante Italiano에서는 전통적인 이탈리아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고전적인 원목 가구와 차분한 파스텔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베개 선택 메뉴도 제공합니다. 객실 내 편의시설로는 LCD 케이블 TV, 냉장고,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홀리데이 골든 마일 , 저가

도르셋 몽콕 홍콩 Dorsett Mongkok Hong Kong

도르셋 몽콕 홍콩은 은 올림픽 MTR 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투어 데스크를 통해 홍콩 당일 여행 상품을 예약해보십시오. 세탁과 환전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인 Oneonefishone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가미된 훠궈를 선보이며, 매일 06:30~12:30에는 조식과 중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도르셋 와인 아워와 Dorsett Candy Bar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제한 4G 인터넷, Wi-Fi 데이터 공유 기능, 무료 시내 전화 및 한국을 포함한 8개국으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제공되어 호텔 밖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각종 음료로 채워진 미니바, 개인 금고, 커피/차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르셋 몽콕 홍콩 , 저가

 

크라운 플라자 호텔 홍콩 코즈웨이 베이 Crowne Plaza Hong Kong Causeway Bay

크라운 플라자 호텔 홍콩 코즈웨이 베이는 타임스 스퀘어 및 코즈웨이 베이 MTR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소고 백화점은 숙소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8층의 옥상 수영장에서 탁 트인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시설이 완비된 구내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회의 및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종일 영업하는 Kudos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Kappo에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일본식 프랑스 요리를 맛보거나 Imperial Treasure에서 고급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전기 주전자, 욕조가 설치된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설치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멋진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금고와 다리미 등의 편의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호텔 홍콩 코즈웨이 베이 , 저가

시티뷰 홍콩 The Cityview

시티뷰 홍콩은 구룡 중심부의 나단 로드 옆에 위치한 호텔로  야마테이 MTR)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The Balcony에서는 광둥 요리를 선보이며, City Caf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Amazing은 태국 정통 음식을 제공합니다. 대형 창문이 설치된 세련된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커피 메이커가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티뷰 , 저가

월드 밀레니엄 홍콩 호텔 New World Millennium Hong Kong Hotel

월드 밀레니엄 홍콩 호텔은  침사추이 동쪽 번화가의 빅토리아 항 수변지대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스트 침사추이 MTR 역과 홍함MTR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남성 및 여성 전용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제한 시내 통화, 20개국 국제 전화, 무제한 3G 모바일 인터넷 및 Wi-Fi 핫스팟 기능을 갖춘 무료 스마트폰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Sagano에서 교토식 별미 요리를 La Table에서 유럽식 요리를  Café East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Tao Li는 광둥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Bar On 15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한 디자인과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잘 채워진 미니바, 커피/차를 제공합니다. 대부분 객실에서는 빅토리아 항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드 밀레니엄 홍콩 호텔 , 저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