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가오슝 가족여행 추천 호텔 [대만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8.

85 스카이 타워 호텔 85 Sky Tower Hotel

85 스카이 타워 호텔은 가오슝 기차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가오슝 국제공항과 대만 고속 철도 주오잉 (Zuoying)역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시설을 이용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포르모사 레스토랑은 정통 대만 요리를 선보이며, The Brasseri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며 철판구이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에는 자연 채광이 충분히 들어오는 대형 유럽풍 돌출형 창문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세면도구 및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85 스카이 타워 호텔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지아스 - 리오후 Jia's Inn – Liouhe

지아스 리오후는  시의회 MRT역에서 도보로 단 6, 메이리다오 MRT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와 세탁 서비스 등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거나 도보로 10분 이내에 즐비한 각종 레스토랑에서 지역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도 제공되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욕조를 자랑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아스 리오후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그랜드 하이-라이 호텔 Grand Hi-Lai Hotel

그랜드 하이-라이 호텔은 쳉공 1번가와 신톈루가 만나는 지점에 자리한 호텔로   MRT 센트럴 파크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회의실과 시청각 센터에는 최첨단 회의 장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 수하물 보관소와 관광 정보가 제공됩니다. Grand Hi Lai Hotel의 레스토랑과 바는 세계적인 수준의 별미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2km 거리에 있는 리우허 야시장에서 현지 특선 요리도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옷장, 평면 TV, 전기 주전자,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도시 또는 바다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하이-라이 호텔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저스트 슬립 가오슝 스테이션 Just Sleep Kaohsiung Station

저스트 슬립 가오슝 스테이션은  포모사 대로 MRT 역과 가오슝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의 2층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사용한 건강하고 편안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밖에서 야시장을 둘러보며 현지 먹거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욕조가 완비된 전용 욕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 편의를 위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저스트 슬립 가오슝 스테이션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디자인 호텔 Kung Shang Design Hotel

디자인 호텔은 메이리다오MRT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리우허 야시장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레스토랑은 매일 조식 뷔페를 선보입니다. 투숙객은 14:00~17:00에 무료 애프터눈 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디자이너 가구, 아늑한 휴식 공간, 넓은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 놀이용품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금고, 냉장고, 전기 주전자,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이 가오슝시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 호텔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리즈 호텔 Lees Hotel

리즈 호텔은 우푸 여행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주오잉 고속기차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하거나 편안한 마사지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해 드립니다. Cercle Buffet는 미국식 요리를 선보이며, Flavors Cantonese Cuisine & Tea House에서는 정통 홍콩 딤섬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원목 가구를 갖춘 객실은 현대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풍깁니다. 각 객실에는 32인치 평면 TV, 미니바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즈 호텔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