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로마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5.

 

세인트 레지스 로마 The St Regis Rome

세인트 레지스는 로마의 에포크 시대를 대표하는 호텔입니다. 2019 초반에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호텔 인테리어는 고전적인 로마의 호화로운 외관과  대담하고 현대적인 느낌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컨시어지 집사 서비스는 최고이며, 아름다운 스파, 고급 레스토랑 와인 테이스팅 아니라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에프터눈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우아한 객실은 부드러운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트레비 분수 스페인 계단 에서 쉽게 걸어 있는 이상적인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로마 최저 비교

하슬러 로마 Hassler Roma

하슬러 로마가 제공하는 멋진 경치는 비싼 비용에 대한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스페인 계단 꼭대기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은 우아함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19세기에 지어진 호텔은 호화로운 인테리어, 미슐랭 스타 레스토토랑, 스파, 피티니스 센터, 환상적이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92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우아하며 훌륭한 서비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슬러 로마 최저 비교

호텔 빌론 - 스몰 럭셔리 호텔스 오브 월드 Hotel Vilon -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호텔 빌론은 세련된 스타일, 부티크 매력, 풍부한 역사, 완벽한 위치를 자랑하는호텔입니다.  럭셔리한  Campo Marzio 위치한 호텔은 아르 데코와 현대의 트렌드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세심한 배려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8개의 넓은 객실에는 아트 콜렉션, 스마트 TV, 블루투스 사운드 시스템 화려한 대리석  욕실이 있으며 호텔 뒤의 보르 게제 궁전 (Palazzo Borghese) 정원을 내려다 있습니다. 레스토랑 바는 인기있는 주말 브런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호텔 빌론  최저 비교

로코 포르테 호텔 뤼시 Rocco Forte Hotel De Russie

로코 포르테 호텔 뤼시는 스패인 계단과 포폴로 광장 근처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12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8년에 개조공사가 마무리 되어 밝게 빛나는 인테리어를 보여줍니다. 밝은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대리석 욕실은 작은 전용 발코니와 같은 특색을 해줍니다. 스파는 해먹 모양의 안락 의자, 제트 수영장, 터키 스팀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는 로마 호텔 최고입니다. 아름다운 테라스와 정원을 만날 있는 모든 내부 안뜰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로코 포르테 호텔 뤼시 최저 비교

팔라초 만프레디 - 를레 & 샤토 Hotel Palazzo Manfredi - Relais & Chateaux

팔라초 만프레디 는호화로운 부티크 호텔로  믿을 없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투숙객은 옥상 레스토랑과 라운지뿐만  콜로세움을 전망할 있습니다. 16 개의 객실은 아주 넓으며 현대적인 장식, 평면 TV 희미한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옥상 레스토랑 Aroma 훌륭한 식사와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매일 미국식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스파 또는 피트니스 센터가 없지만 인근 피트니스 센터에 할인 가격으로 입장 있습니다. 편의시설은 조금 부족하지만 멋진 객실은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불리는데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팔라초 만프레디 - 를레 & 샤토 최저 비교

J K 플레이스 로마 J K Place Roma

J K 플레이스 로마는 비아 콘도 고급 상점과 스페인 계단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 30 개의 부티크 객실은 중세 현대적인 느낌의 조화를 이루고 이탈리아 대리석 욕실, 대형 평면 TV 무료 Wi-Fi 접속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호텔은 훌륭한 무료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점심과 저녁 식사로 빈티지 풍의 세련된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J K 플레이스 로마 최저 비교

알드로반디 빌라 보르게세 - 리딩 호텔 오브 월드 Aldrovandi Villa Borghese -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

알드로반디 빌라 보르게세 조용하한 주거 지역 파리 올리 (Parioli) 지역 자리 잡고 있으며, 모던 아트뮤지엄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넓고 우아한 103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녹음이 우거지고 편안한 정원 공간, 새로운 메르 (La Mer) 스파 , 갖추어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호텔의 고급 레스토랑은 고급 스러움을 더합니다. 더운 여름철에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알드로반디빌라보르게 세최저비교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