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미얀마 양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미얀마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3.

로즈 가든 호텔 양곤 Rose Garden Hotel Yangon

로즈 가든 호텔 양곤은  양곤 중심업무지구 가까이 자리잡은 호텔로 여러 관광 명소까지 유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와 가구 완비 사무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8m 길이의 야외 수영장과 자가 운전자를 위한 구내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yer Bistro에서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원 전망을 제공하는 각 객실은 케이블/위성 TV, 에어컨, 휴식 공간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즈 가든 호텔 양곤 최저

노보텔 양곤 맥스 Novotel Yangon Max

노보텔 양곤 맥스는  양곤 국제 공항에서  차로 3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양곤 제 1의과대학(University of Medicine 1, Yangon) 2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당구장, 회의 시설,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 데크에서 쉐다곤 파고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구내에서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세계 각국의 요리와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휴식 공간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리한 편의시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노보텔 양곤 맥스 최저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 Chatrium Hotel Royal Lake Yangon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쉐다곤 파고다에소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깐도지 호숫가를 따라 위치한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로 쉐다곤 파고다, 스콧 시장(Scott Market) 등의 여러 주요 명소까지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와 스파도 이용 가능합니다. Emporia Restaurant은 다양한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제공하며 Kohaku Restaurant에서는 일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Tiger Hill Restaurant에서는 중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고전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견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소파, 미니바, 욕조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으며, AC USB 소켓 포트가 모든 객실에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 최저

머큐어 양곤 카바 에이 Mercure Yangon Kaba Aye

머큐어 양곤 카바 에이는  까바에 파고다 로드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구내에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고,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서 탁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 서비스와 일간 신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MiCasa Restaurant & Bar는 뷔페와 단품요리로 동남아 요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음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전용 발코니과 거실, 식사 공간, 에어컨, 케이블/위성 TV,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머큐어 양곤 카바 에이 최저

 

 

벨몬드 거버너스 레지던스 Belmond Governor's Residence

벨몬드 거버너스 레지던스는  양곤 도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도서관을 갖추고 있으며 티켓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Mandalay Restaurant에서 현지,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Mindon Lounge Kipling Bar에서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티크 가구와 나무 바닥으로 꾸며져 있으며 편의 시설이 완비된 모든 객실에는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대형 욕조가 설치된 실내 욕실 및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벨몬드 거버너스 레지던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