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강원도 속초 커플 여행 추천 부티크 호텔 [강원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2. 27.

롯데 리조트 속초

바다를 내려다 보고 있는 롯데 리조트 속초는 속초 해수욕장까지 차로 10, 설악 케이블 카에서 차로 25, 양양 국제공항에서 차로 30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 센터 및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페 플레이트는 조식 뷔페를 선보이며, 내츄럴 소울 키친에서는 한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구내 바 루프탑 9에서 칵테일을 즐겨 보십시오. 객실은 전기 주전자, 냉장고,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전자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롯데 리조트 속초 최저

켄싱턴 호텔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은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료 주차장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정통한식요리, 유럽식 그릴요리,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라운지에서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냉난방 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감각적으로 꾸며진 각 객실은 케이블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아름다운 설악산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켄싱턴 호텔 설악 최저

 

속초 마레몬스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은  속초 고속버스터미널과 주변 시내 지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설악산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베네디코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드실 수 있으며,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탁 트인 바다의 전경을 감상하며 점심 및 저녁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마레몬스에는 일식당과 커피숍도 자리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와이드 평면 TV,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실내 욕실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욕조가 있습니다. 멋진 조망과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최저

 

라마다 속초 호텔

대포항 옆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은 외옹치 해변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즈니스 센터와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쿠아 패밀리 풀에는 어린이용 수영장, 습식 및 건식 사우나, 일광욕용 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인 갤리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카페테리아는 커피, , 간단한 스낵을 제공합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산 또는 바다 전망의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객실에 미니바, 생수, 차 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편의용품, 레인 샤워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라마다 속초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