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이징(북경)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2. 23.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 Grand Hyatt Beijing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은 오리엔탈 플라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안가와 왕푸징 거리가 교차하는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왕푸징 지하철역은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잘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는 비서 서비스, 컴퓨터 시설 및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자동차를 렌트하여 이 흥미로운 도시를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의 레스토랑 Made in China에서 Noble Cour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현지 및 서양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Patisserie에서는 최고급 케이크, 패스트리, 수제 초콜릿 및 갓 구운 빵이 제공되며 Fountain Lounge에서는 칵테일과 라이브 음악을 즐기시면서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및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미니바, 무료 생수, 향상된 조명을 갖춘 책상 및 안전 금고를 제공합니다. 아늑한 거실, 깨끗한 린넨에 싸인 오리 털 이불 및 대리석 욕실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좋은 위치와 편리한 시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

임페리얼 맨션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The Imperial Mansion Beijing Marriott Executive

 

번화한 왕푸징 상업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한 임페리얼 맨션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도보로 3분 거리에 왕푸징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최신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에서 운동을 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계획하거나, 자동차를 대여하여 인근 지역을 둘러볼 수 있으며 투숙객은 구내 회의실에서 급한 업무를 처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는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세탁기, 건조기, 각종 필수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아파트에 대형 침대, 깃털 베개, 전용 거실,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임페리얼 맨션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코테 쿠르 베이징 Hotel Cote Cour Beijing

 

호텔 코테 쿠르 베이징는 Yanle 후통에 위치한 호텔로 왕푸징부싱제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통적인 건축물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이 테마 호텔로 편안한 옥상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안뜰에서 여유롭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티켓 및 여행 준비를 지원하는 투어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퉁지역을 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은 정통 중식 특선 요리를 선보이며  구내 바비큐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바에서는 음료와 가벼운 다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디자인된 객실은 평면 TV와 커피/, 바닥 난방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실용품과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코테 쿠르 베이징

 

페닌슐라 베이징 The Peninsula Beijing

 

페닌슐라 베이징은  왕푸징 쇼핑가에 위치한 호텔로 덩시커우 지하철역은 250m 떨어져 있습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투어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The Lobby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고급 요리와 페닌술라 클래식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Jing은 현대적인 프랑스 요리를, Huang Ting 레스토랑은 전통적인 광둥 요리를 제공합니다. 60m² 규모의 넓은 스위트룸은 각각 별도의 침실, 거실, 대리석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Peninsula Beijing의 우아한 객실에는 평면 TV, 다림질 시설과 금고 등 각종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닌슐라 베이징

 

르네상스 베이징 캐피탈 호텔 Renaissance Beijing Capital Hotel

르네상스 베이징 캐피탈 호텔은  슈앙징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실내 수영장, 무료 주차장, 4개의 식당을 자랑하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룸에서 운동을 즐겨 보십시오. 웰니스 시설에는 사우나와 온수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의 여러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The Garden Chinese Restaurant에서는 고급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르네상스 베이징 캐피탈 호텔

 

세인트 레지스 베이징 The St Regis Beijing

세인트 레지스 베이징은 지엔궈먼 지하철역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피트니스 센터, 멋진 수영장, 조경된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집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anielis에서 매우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아식 요리와 고급 와인을 Celestial Court에서는 전통적인 중국 남부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The Garden Court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부드러운 색상 및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잘 꾸며진 객실에는 모두 소파를 갖춘 휴식 공간 및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면도구, 목욕 가운 및 슬리퍼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베이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