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하노이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InterContinental Hanoi Westlake

트레브 2019. 2. 21.

인터켄티넬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인터켄티넬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는 5 층짜리 본관과 호수에 직접 세워진 개의 파빌리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상적인 아트리움에서 열대 식물과 경치 좋은 호숫가의 거대한 부지에 이르기까지 독창적 리조트와 같은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호텔 전역의 로비 공간과 공공 공간은 우아하고 절제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인터켄티넬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의 위치

인터 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 레이크 아름다운 하노이의  시내 중심가 외곽에 위치해 있으며 대부분의 관광 명소에서 떨어진 주거 지역입니다. 올드 타운과 대부분의 관광 명소가 차로  12-15 거리에 있으며 가장 가까운 버스 정류장은 도보로 5 거리에 있습니다.

 

 

인터켄티넬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의 객실

인터 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 레이크의 객실 크기는 42제곱에서부터 입니다. 모든 객실은  파노라마 전망의 호수 또는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오버 워터 파빌리온 룸은 호수에 위치한 개의 파빌리온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수의 트인 전망과 함께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제공합니다.

대나무 랜턴, 목재 블라인드, 현지 수공예품등과 같은  베트남식 인테리어로 우아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갈색과 베이지 색의 흙빛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짙은 색의 목재 가구는 우아하고 현대적인 선이 있으며 패딩 처리 갈색 헤드 보드는 공간에 다른 질감을 더합니다. 욕실은 넓고 고급스럽고 베이지 대리석에 두개 세면대를 갖추고 있으며 욕조와 워크 레인 샤워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에어컨, 40 인치 평면 TV, 미니 , 전기 주전자가 있고 목욕 가운과 슬리퍼, 전자 금고, 다리미, 세면 도구 욕실 규모가 있으며 베개 메뉴도 제공됩니다. Wi-Fi IHG Rewards Club 회원 손님에게만 무료입니다.

스위트 룸에는 별도의 거실, 커피 머신, 간이 주방, 식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럽 룸은 호텔의 본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아침 식사, 애프터눈 저녁 칵테일을 즐기실 있는 Diplomat 라운지와 호텔 Wi-Fi 접속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인터켄티넬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의 편의시설과 레스토랑

인터콘티넨탈 하노이 웨스트 레이크  야외 수영장과 어린 이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광욕용 라운지 의자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다양한 운동기구를 갖추고 있고 요가 매트와 요가 볼이 요가 전용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개은 개인 트레이너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있고 옆에는 마사지 트리트먼트, 사우나, 한증막을 갖춘 스파 공간이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서양식과 아시아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Cafe du Lac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는 뷔페 스타일과 일품 요리로 제공되어  다이닝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호수 전망을 즐기실 있습니다.  호텔에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 메뉴를 즐길 있는 밀란과 베트남 특선 요리를 제공하는 사이공이 있으며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다리를 건너   있는 Sunset Bar 섬에 위치해 있어 호수의 전망을 감상하며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칵테일을 즐기실 있습니다. 하루 종일 영업하는 Diplomat Lounge  클럽 룸에  투숙객이 이용할 있으며 무료 아침 식사, 애프터눈 저녁 칵테일과 스낵을 무료로 이용하실 있으며 무료 Wi-Fi 이용하실 있습니다.

별도의 건물은 회의 컨벤션 전용으로 인터넷 연결 비디오 회의를  있는 회의실과 특별 이벤트를위한 그랜드 볼룸이 있습니다. Wi-Fi 호텔의 모든 공공 장소에서 무료로 제공되지만 객실 Wi-Fi IHG Rewards Club 회원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며 구내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인터켄티넬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