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몰디브 허니문 추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몰디브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트레브 2019. 2. 18.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인클루시브 Adaaran Prestige Water Villas - Premium All Inclusive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인클루시브 리조트는 Adaaran Select Meedhupparu 같은 전용 섬에 위치하고 있어 대형 리조트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있습니다.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인클루시브에서는 모든 음식과 음료, 버틀러 서비스, 무료 마사지, 전용 해변 저녁 식사, 스노클링 여행, 체험 다이빙 멋진 혜택을 무료로 즐길 있습니다.

아다란프레스티지 워터 빌라 프리미엄 인클루시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마푸시바루Maafushivaru Maldives

마푸시바루 몰디브는 아리아톨 남부에 위치한  부티크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48개의 빌라는 정교한 실내장식에스프레소 머신미니바전용테크야외 샤워시설편한한 킹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몇몇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주변 라군에서는 산호상어열대어를 쉽게 관찰할 있고고래상어와 돌고래도 연중 관찰이 가능합니에어포트 라운지 바가 있는 인피니티 라이저 라이트 스파와 체육관와인 등도 인기 있는 곳입니마푸시바루 몰디브는 성인전용 리조트 이기에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은 별로 없으며 알코올음료 포함 올인클루시브 팩키지도 이용 가능합니.

마푸시바루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칸돌루 몰디브 Kandolhu Maldives

칸돌루 몰디브는 최고급 부티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30 개의 빌라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일광욕 바다 전망이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식사 음료, 스노클링 장비 대여, 비동력 수상 스포츠, 샴페인 일몰 크루즈, 가오리, 거북이, 상어를 있는 가이드 스노클링등을 이용할 있습니다.

칸돌루몰디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센타라 라스 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Centara Ras Fushi Resort & Spa Maldives

2013년에 개장한 리조트는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140 개의 객실은 관리되고 있으며 해안이나 부두를 통해 접근할 있습니다센터라 라스 푸스 리조트는 특히 젊은 커플을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지만 12 미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최고로 아름다운 섬이나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이라고 수는 없지만제공하는 서비스는 가격대에서 최고라 있습니다.  뷔페는 서양과 아시아 스타일로 제공되고타이 이탈리안중동의 코스요리도 즐길 있으며  3개의 바는 항상 활기가 넘칩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알코올음료도 포함되어 하루 종일 부담 없이 취할 있습니다.

 

센타라라스 푸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키하드 몰디브Kihaad Maldives

바아 아톨 (Baa Atoll) 리조트 전용섬에 위치한 키하드 다야한 해양생물맛있는 음식아름다운 해변가족 친화적 편의시설로 인기있는 곳으로 2012년에 개장한 리조트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고급스럽고 새로운 느낌입니키하드 몰디브가장 단점은 위치로 말레 공항에서 비행기로 30 이동한 보트를 타야 리조트에 도착할 있습니다하지만 위치의 불리함 때문에 키하드 몰디브는 비슷한 등급의 리조트에 비해 절반 가격입니.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  Hanifaru Bay 아침점심 저녁 식사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며 파스스타고기 생선 구이를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도 있습니다.

키하드몰디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스파 몰디브  인클루시브Centara Grand Island Resort & Spa

2009년에 문을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112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리조트로  리조트의 객실 가격은 다른 하이엔드 리조트에 비해 경쟁력이 있습니다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는 알코올음료코스 식당매일 마사지수상 스포츠키즈 클럽등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입니다리조트의 유일한 단점은  위치인데밀레공항에서 비행기로 30 떨어져 있습니다.

 

센타라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스파 몰디브  인클루시브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쿠레두 아일랜드 리조트Kuredu Island Resort & Spa

리조트의 길이가 1.6km   넘는 쿠레투 아일랜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리조트  하나입니다 14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면 축구장골프장, 2개의 스파, 3개의 수영장 등은 충분한 대형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말레에서 비행기로 45 걸리는 거리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객실과 맛있는 음식으로 인해 쿠레두 리조트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인기가 많습니다.  쿠레투 아일랜드 리조트도 알코올음료를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팩키지를 이용할  있습니다.

 

쿠레두아일랜드 리조트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다아란 프레스티지 바두Adaaran Prestige Vadoo

 몰디브의 5 아다아란 리조트  가장 럭셔리한 프레스티지 바두는 50개의 최고급 워터 빌라아름다운 산호훌륭한 정식요리로 유명하고말레 공항에서 보트로 15 떨어진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편한 분위기에서   있는  리조트는 특히 신호여행자에게 인기가 많지마 다른 리조트에 비교하면 스포츠 시설은 조금 부족한 편입니가성비 좋은 리조트는 알코올음료와 음식을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 팩키지도 이용가능합니.

 

아다아란프레스티지 바두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