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호치민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 레지던스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2. 16.

셔우드 스위트 호치민 시티 Sherwood Suites Ho Chi Minh City

 

셔우드 스위트 호치민 시티는 탄딘 시장에서 1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온수 욕조,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로 이루어진 웰니스 공간, 야외 수영장과 키즈 클럽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숙소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형 아파트에서부터 2베드룸까지 다양한 종류의 레지던스를 갖추고 있으며 세탁기과 건조기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주방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셔우드 스위트 호치민 시티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노퍽 맨션 호치민 시티 Norfolk Mansion Ho Chi Minh City

노퍽 맨션 호치민 시티는 벤탄 시장, 통일궁, 오페라 하우스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당구 게임을 즐기거나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도서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2곳은 세계 각국의 요리와 중국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조식뷔페도 제공합니다.  객실은 스튜디오에서부터 3베트룸 아파트가 있고 전용 발코니를 갖춘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주방용품, 전자레인지 및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리한 시설, 넓은 객실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노퍽 맨션 호치민 시티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셔우드 레지던스 Sherwood Residence

 

셔우드 레지던스는 중심 업무지구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셔틀서비스,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herwood Club Restaurant에서는 동,서양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고급스러운 모든 아파트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 주방용품을 갖춘 주방, 세탁기 겸 건조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잘 갖추어진 시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셔우드 레지던스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인터컨티넨탈 레지던스 사이공 Intercontinental Residence Saigon

 

인터컨티넨탈 레지던스 사이공은 노트르담 성당에서 도보 3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노트르담 성당 및 통일궁은 도보로 3, 벤탄 시장은 도보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요가 클래스를 수강하거나, 스파 센터에서 전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asilico는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며, Yu Chu에서는 정통 광둥요리와 북경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Market 39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넓은 객실은 에어컨, 개인 금고,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주방, 휴식 공간, 평면 케이블 TV,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 욕조,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인터컨티넨탈 레지던스 사이공 상세 시설 예약 가격

서머셋 호치민 시티 Somerset Ho Chi Minh City

 

서머셋 호치민 시티는  비즈니스,쇼핑 지구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장, 바비큐 공간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편의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넓은 아파트는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는 주방,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세탁시설,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고 편한 숙소, 편리한 시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머셋 호치민 시티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