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강릉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강릉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 8.

세인트존스경포호텔

세인트 존스 경포호텔은 2018 1년에 문을 호텔로 강릉 강문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릉역과 버스터미날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초당두부 마을은 도보 5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인피니티 , 연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피티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이용할 있는 스파는 습식 사우나, 목욕탕, 산소방을 갖추고 있으며  &키즈 플레이스도 이용할 있습니다.  플레이버에서는 매일 미국식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브루어스 하우스에서 햄버거와 수제 맥주를 즐기거나 SO:S에서 현지 농산물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먼트 로비 라운지에서는 종일 갓 구운 빵과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은 평면 위성 TV, 책상, 커피 테이블과 소형 냉장고가 놓인 휴식 공간, 전기 주전자, 와인 잔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객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세인트존스경포호텔 최저

 

정동진 썬크루즈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은 3만톤 호화유람선에 지여진 호텔로 정동진 역에서 차로 7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수기에는 세일링 요트, 해수 풀장, 패러세일링 등을 모두 즐기실 있으며 테마 공원을 무료로 입장하실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전망대, 편의점 등이 리조트 내에 모두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있습니다. 양식 메뉴를 선보이는 호라이즌과 정갈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정동진 등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 최고층에 자리한 스카이라운지에는 360 회전하는 테이블에서 커피 또는 칵테일을 즐기며 동해를 감상하실 있습니다. 211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 따라 해돋이 공원 또는 정동진 바다를 감상하실 있으며  콘도형 객실 내에는 TV, 냉장고, 에어컨이 있으며 주방용품이 완비된 부엌도 딸려 있고  호텔형 객실에는 LED TV, 미니바, 에어컨 등이 있습니다.

정동진 썬크루즈 최저

 

씨마크 호텔

동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씨마크 호텔은 경포대에서 차로 5, 오죽헌은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실내외 수영장과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고 스파에서는 각종 트리트먼트를 받을 있으며, 써멀 스위트에서는 냉탕, 열탕을 비롯해 건식 습식 사우나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아이를 동반한 투숙객 여러분을 위해 각종 놀이시설이 갖춰진 키즈클럽도 마련되어 있으며, 라이브러리와 비즈니스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업무를 보기에도 용이합니다. 여름에는 해변 앞에 설치된 비치 하우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야외 공연장 아레나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즐길 있습니다. 입구에 마련된 전시관에서는 신라시대 문화재를 감상하실 있습니다 조식과 석식, 단품메뉴를 즐길 있는 레스토랑(The Restaurant)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를 맛볼 있는 쉐프스 테이블(Chefs Table) 식당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에어컨, 유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으며 미니 , 세면 용품, 슬리퍼, 목욕가운 등이 제공됩니다. 냉장고와 커피/ 메이커도 모든 객실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씨마크 호텔 최저

 

 

호텔 탑스텐 강릉

 

호텔 탑스텐은 금진 해변에서 차로 단 3분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추가 요금으로 스파도 이용 가능합니다. 숙소에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회의실과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포세이돈은 종일 식사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구내 카페에서 커피 한 잔 또는 바에서 칵테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평면 TV, 안전 금고,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바다 전망, 소파, 욕조도 자랑합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용품, 목욕 가운, 슬리퍼, 전자 비데가 설치된 변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탑스텐 강릉 최저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스카이 베이 경포는 경포호와 경포해변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기타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과 스와레 그릴&바에서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층에 온종일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원도 자리해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바다 또는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