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밀라노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26.

엑셀시어 호텔 갈리아 럭셔리 컬렉션 호텔 Excelsior Hotel Gallia - Luxury Collection Hotel

 

엑셀시어 호텔 갈리아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밀라노의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로, 중앙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투숙객을 위한 1,000m² 규모의 Shiseido 스파와 옥상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이 마련된 맛있는 조식 뷔페가 Gallia Restaurant에서 제공되며 라운지 바에서는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디자인 가구로 꾸며진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트루사르디 세면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건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엑셀시어 호텔 갈리아 럭셔리 컬렉션 호텔 최저

파크 하얏트 밀라노 Park Hyatt Milano

 

파크 하얏트 밀라노는  대성당과 라 스칼라 극장에서 200m 떨어진 패션 지구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으며 두오모 지하철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스파 및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으며 미슐랭 스타 2개를 획득한 VUN Andrea Aprea 레스토랑에서 고급 특선요리를 즐길 수 이 있습니다.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은 대형 대리석 욕실을 자랑합니다. 일부 객실은 시내 스카이라인 전망을 지닌 전용 테라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밀라노 최저

 

호텔 프린시페 사보이아 밀라노 Hotel Principe Di Savoia Milan

호텔 프린시페 사보이아 밀라노는 레푸블리카지하철역 및 기차역에서 100m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에는 프레스코화가 인상적인 수영장, 터키식 목욕탕 및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내 중심부까지 운행하는 무료 리무진 서비스와 티켓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레스토랑은 밀라노 특선 요리와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선보이며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라운지 바에서 세계 각국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짙은 색상의 전통 원목 가구와 고급 직물 제품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각 객실은 편안한 목욕 가운, 슬리퍼 및 위성 채널이 편성된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프린시페 사보이아 밀라노 최저

 

만다린 오리엔탈 밀란 Mandarin Oriental Milan

 

만다린 오리엔탈 밀란은  밀라노 패션 지구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위치한  18세기 건물 5개가 연결되어 있는 숙박 단지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라스칼라 극장은 300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에는 미슐랭 스타 2개를 받은 구내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으며, 회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웰니스 센터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뷰티 트리트먼트, 미용실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부드러운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마련되어 있으며, HDMI 케이블을 통해 노트북과 연결할 수 있는 평면 TV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안뜰 또는 거리를 조망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밀라노 대성당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밀란 최저

 

호텔 마냐 파르스 -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월드 Hotel Magna Pars -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호텔 마냐 파르스 -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월드는 향수공장을 개조한 호테로 밀라노의 중심부에 위치의 밀라노 패션 및 디자인 지구 중심부인 토르토나 거리 바로 옆에 있습니다. 숙소의 웰니스 센터는 테크노짐 장비가 있는 피트니스 짐과 터키식 목욕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원을 내려다보고 있는 객실은 편안한 색감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원목 가구, 가죽 소파 및 의자, 소형 서가를 갖추고 있으며 46인치 3D TV가 구비된 밝은 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답고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마냐 파르스 -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월드 최저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 Armani Hotel Milano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는 몬테나폴레오네 지하철역에서 단 5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스칼라 극장, 밀라노 대성당은 호텔에서 도보로 10 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터키식 목욕탕,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호텔 내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은 롬바르드식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1930년대 건물에 자리한 객실에는 아르마니 카사가구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제공되며 석조 또는 대리석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에는 LCD 위성 TV iPad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건물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르마니 호텔 밀라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