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하노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동남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20.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InterContinental Hanoi Westlake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는  하노이 서호의 평화로운 강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탕롱 수상 인형극장, 베트남 미술관 등의 명소는 호텔에서 4.7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Health Club에서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거나 요가와 필라테스 강좌에도 참여할 수 있고 편안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예약하셔도 좋습니다. 구내의 3개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베트남식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호텔의 수영장, 서호 혹은 하노이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대형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최저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 Sofitel Legend Metropole Hanoi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는 1901 개장한 럭셔리 랜드마크로 하노이 오페라 극장에서 160m 떨어져 있으며 호안끼엠 호수는 500m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Le Spa du Metropole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완비된 시설의 So Fit Fitness Centre에서 운동 강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전용 다이닝룸과 야외 테라스를 갖춘 Spices Garden은 아시아와 베트남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하노이의 맞춤식 칵테일 바-위스키 라운지-레스토랑인 Angelina와 하노이 최초의 프랑스식 레스토랑인 Le Beaulieu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신고전주의 테마 또는 전통 프랑스풍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무료 인터넷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건물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 최저

뫼벤픽 호텔 하노이 Movenpick Hotel Hanoi

 

뫼벤픽 호텔 하노이는 하노이 옛거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Kinetic Gym and Wellness Studio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거나 사우나를 즐기거나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고, 나무 바닥, 에어컨, 휴식 공간,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미니바와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 대형 샤워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 맛있는 조식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뫼벤픽 호텔 하노이 최저

 

호텔 닛코 하노이 Hotel Nikko Hanoi

하노이 하이 바 쯩 지구의 Thong Nhat Park로 둘러싸인 호텔 닛코 하노이는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호안 끼엠 호수, 응옥썬 사당, 하노이 구시가지 등의 하노이 인기 명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3개의 구내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구내 전용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꾸며진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은 풍부한 채광이 들어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으며, 넓은 면적을 자랑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에는 휴식 공간, 전용 금고, 옷장, 평면 케이블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닛코 하노이 최저

 

멜리아 하노이 Melia Hanoi

 

멜리아 하노이는  하노이의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호안 끼엠 호수와 탕롱 수상 인형 극장에서 650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는 카지노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수영이나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를 비롯해 사우나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투어 데스크와 비지니스 센터를 포함한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El Patio Restaurant은 유럽식 및 미국식 요리에 초점을 맞춘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며 . El Oriental Restaurant에서 중국식, 태국식 및 베트남식 요리를 포함한 아시아 음식을 Marquee Bar Cava Lounge는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안전 금고와 차/커피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객실, 맛있는 조식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멜리아 하노이 최저

 

호텔 로페라 하노이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Hotel de l'Opera Hanoi MGallery by Sofitel

호텔 로페라 하노이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세기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이 세련된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고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기거나 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fé Lautrec은 온종일 다양한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Satine에서는 전통 베트남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유럽풍 디자이너 가구와 벽면의 예술 작품으로 멋지게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와 무료 Wi-Fi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침대,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로페라 하노이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