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10.

안다즈 암스테르담 프린센그라흐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 Andaz Amsterdam Prinsengracht - A Concept By Hyatt

안다즈 암스테르담 프린센그라흐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는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요르단지구 및 네겐 스트라치스 지구는 도보로 1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레이크스미술관과 안네 프랑크의 집은 호텔에서 1km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폰델 공원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400 m떨어진 레이체 광장은 수 많은 바와 클럽이 밀집해 있습니다. 호텔은 정원, 피트니스 센터,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도서관과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인 Bluespoon에서 신선한 만든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운하의 경치를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했으며, 저마다 다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의 휴식 공간에는 평면 TV, 커피/차 및 무료 음료와 간식이 채워져 있는 미니바가 있습니다.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넓은 욕실에는 샤워 시설, 화장실이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아름다운 건물,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안다즈 암스테르담 프린센그라흐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 최저

 

컨저버토리움 호텔 Conservatorium Hotel

 

컨저버토리움 호텔은 폰덜파크와 뮤지움플레인에서 200m 거리에 있으며 암스테르담 라이 컨벤션 센터와 중앙역까지는 대중교통으로 20분이 소요됩니다호텔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터키식 목욕탕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Taiko는 암스테람에서 동양풍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일품요리 메뉴를 선보이는 이 레스토랑에서 소셜 다이닝과 각종 엄선된 사케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구, 무료 Wi-Fi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컨저버토리움 호텔 최저

 

퓰리처 암스테르담 Pulitzer Amsterdam

퓰리처 암스테르담은  서로 연결된 17, 18세기의 운하 주택 25채를 복원한 럭셔리 호텔로 유명한 프린센 운하와 케이자르 운하를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안네 프랑크 하우스, 담 광장, 요르단 지역과 같은 유명 명소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트램 정류장은 2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도서관을 갖추고 있고 온종일 영업하는 세련된 레스토랑으로 고품질 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네덜란드 디자인으로 꾸며진 호텔은 225개의 독특한 객실과 최고급 스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퓰리처 암스테르담 최저

 

아르토텔 암스테르담 Art'Otel Amsterdam

 

아르토텔 암스테르담은 암스테르담  중심부의 중앙역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 도시의 주요 명소와 쇼핑 지역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간을 포함해 하루 종일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 겸 모임 장소인 5&33과 더불어 바, 도서관, 라운지, 다용도 공공 갤러리가 있으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은 레인 샤워기, 별도의 화장실 및 엘레미스 세면도구를 자랑하며 헤어드라이어, 고급 목욕 가운 및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고 미니바와 일리(illy) 에스프레소 머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르토텔 암스테르담 최저

소피텔 레젠드 그랜드 암스테르담 Sofitel Legend the Grand Amsterdam

 

소피텔 레젠드 그랜드 암스테르담은 유서 깊은 시내 중심에 자리한 호텔은 나인 스트리트와 담 광장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최고급 레스토랑, 각종 바, 실내 온수 수영장,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피트니스 공간이 마련된 SoSPA 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를 수상한 Bridges 레스토랑은 수석 셰프 안드레스 델퓨가 준비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며 와인 디렉터 로티 울프가 엄선한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욕실 및 레인 샤워기를 갖춘 잘 관리된 17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2개의 럭셔리 스위트룸에서는 집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피텔 레젠드 그랜드 암스테르담 최저

호텔 오쿠라 암스테르담 Hotel Okura Amsterdam

 

호텔 오쿠라 암스테르담은 박물관 지구는 트램으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으며 스키폴 공항은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Nagomi Spa & Health에는 다양한 얼굴, 마사지, 매니큐어, 페디큐어와 바디 트리트먼트가 마련되어 있고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개별 운동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동 후 실내 수영장, 월풀 또는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3층에서 도시의 전망을 만끽하거나 4개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고급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00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는 모두 이스트본 침대, 별도의 욕조, 레인 샤워기, 대형 책상과 조절 가능한 가죽 의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오쿠라 암스테르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