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터키 안탈리아 Antalya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9.

바룻 호텔 라라 Barut Hotel Lara

 

바룻 호텔 라라는 안탈리아 라라 쿤두 지역에있는 해변에 위치한 거대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잡을 없는 최고의 서비스와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리조트는 전용 해변, 고급 레스토랑, 탈라 코스 테라피 스파, 여러 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이고 편안한 465 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구가 비치 발코니에서 광대 수영장 단지 또는 바다를 조망하실 있습니다.

바룻 호텔 라라

아크라 안탈리아 Akra Antalya

 

아크라 안탈리아는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훌륭한 바닷가 휴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대형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안탈리아의 구시 가지 근처에 위치한 리조트는 해변 접근이 가능하지만 모래 해변은 없으며 대신 바위 같은 절벽 위에 있습니다. 471 개의 객실에는 아름다운 발코니가 있으며 많은 객실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기실 있습니다.

아크라 안탈리아

 

IC 호텔 레지던스 IC Hotels Residence

 

IC 호텔 레지던스의  43 개의 객실은 2 개의 침실과 공유 수영장을 갖춘 스위트룸과  4 개의 침실과 전용 수영장, 터키 목욕탕을 갖추고 있는빌라가 있습니다. 모두 편안하고 크고 갖춰져 있으며, 대부분 이국적인 발리 장식이 있습니다. 터키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스파 고요한 야외 수영장이 유일한 편의 시설이지만 투숙개은 인접한 자매 호텔 IC Hotel Green Palace에서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IC 호텔 레지던스

 

멜라스 라라 호텔 Melas Lara Hotel

 

멜라스 라라 호텔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인테리어를 갖춘 럭셔리 호텔로 전용 해변가에 자리하여 고급 스러움을 즐기실 있으며,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 훌륭한 스파  올인클루시브 옵션을 비롯한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멜라스 라라 호텔

 

 

릭소스 다운타운 Rixos Downtown

 

릭소스 다운타운은 도심지에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푸른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 곳의 레스토랑, 2 개의 야외 수영장, 넓은 스파 어린 이용 시설을 제공합니다. 조약돌로 도시 해변과 여러 이벤트 장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으며 360 개의 넓은 객실 많은 곳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기실 있습니다. 모두 32 인치 평면 TV, 다양한 종류의 미니 , 주전자, 가운, 슬리퍼 무료 Wi-Fi 갖추고 있습니다.

릭소스 다운타운

 

 

페임 레시덴제 라라 Fame Residence Lara

페임 레시덴제 라라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안탈리아의 라라 비치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있는 6개의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고 스파, 사우나, 스팀 , 터키 목욕탕, 완비 피트니스 센터,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인기가 있으며 Wi-Fi 주차 공간은 무료입니다. 442 개의 객실은 우아하고  고급 시설을 갖춘  간이 주방과 월풀이 있습니다.

페임 레시덴제 라라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