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호주 케언즈 가족 여행 추천 호텔, 아파트 [호주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7.

코럴 트리 케언즈 Coral Tree Inn Cairns

코럴 트리 케언즈은 케언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케언스 에스플러네이드(Cairns Esplanade)는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무성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리조트 스타일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수영장 옆 카페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도서관과 선물 매장 근처에서 차와 커피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으며, 안뜰에는 무료 바비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4가지 테마로 꾸며져 있고 모든 객실은 실내 욕실, 전용 발코니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럴 트리 케언즈 최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케언즈 DoubleTree by Hilton Cairns

 

이색적인 우림 속 아트리움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케언즈는 케언즈의 쇼핑 센터, 엔터테인먼트 및 비즈니스 센터까지 도보로 5분이 소요되며  열대우림-케이블카는 차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및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천장에서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케언즈 시내, 주변 산자락, 코럴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케언즈 최저

 

팔라조 부티크 호텔 Il Palazzo Boutique Hotel

 

케언스 중심업무지구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팔라조 부티크 호텔은 아파트 호텔로 일일 서비스 및 수영장과 주변 지역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발코니가 구비된 세련되고 시설이 완비된 부티크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바비큐 공간 및 옥상 일광욕 데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팔라조 부티크 호텔 최저

 

힐튼 케언스 Hilton Cairns

 

힐튼 케언스는 케언스 에스플러네이드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리프행 터미날에서 도보 2, 시내중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날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욕조와 라군 스타일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 자리한 2곳의 레스토랑에서 바다를 보며 편안하게 식사도 즐겨보십시오. 세련된 객실은 모두 산, 열대 우림, 트리니티 인렛, 활기찬 케언스 시내 전망을 제공하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힐튼 케언스 최저

 

케언즈 센트럴 플라자 아파트먼트 호텔 Cairns Central Plaza Apartment Hotel

 

케언즈 센트럴 플라자 아파트먼트 호텔은 케언즈 도심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형 호텔로 케언즈 센트럴 쇼핑 센터 맞은 편에 있습니다. 에스플러네이드, 야시장, 케언즈 컨벤션 센터, 리프 카지노, 나이트 클럽 등의 인기 명소는 모두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과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멋진 전망을 즐기거나 중역 회의실과 연회장을 포함한 회의 컨퍼런스 공간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스튜디오, 우아하게 스타일 1 베드룸 아파트 2 베드룸 아파트가 있으며 완비 주방과 케이블 채널을 갖춘 대형 평면 TV 있습니다. 천장 선풍기 옥내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개별 냉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바다 또는 오지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리한 시설,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케언즈 센트럴 플라자 아파트먼트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